경상북도 화장품공동브랜드 “클루앤코”를 운영중인 경상북도화장품산업진흥원(대표 박수진)은 민족의 최대 명절인 추석을 맞이하여 지역 강소화장품 기업의 우수제품 특판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특판행사는 지역 강소화장품 기업의 매출증대와 착한가격의 우수한 화장품을 시민들이 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코로나19인해 어려운 경기속에도 명절연휴를 더욱 실속 있게 준비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목적으로 진행된다.

지역사회와 상생하는 홈플러스(수성점)에서 9월2일부터 9월8일까지 7일간 진행되는 본 행사에는 지역 유망 중소화장품 기업((주)디에이치유메디코스, ㈜뷰퀘스트, ㈜바이오셀렉, 박가분, ㈜타임리랩스, ㈜네이처보타닉스, 디피캄, ㈜바로본)의 우수한 화장품을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중이며, 구매금액별 사은품(클루앤코 C&C 3종 및 4종키트)도 지급하고 있다.

특히, 이번행사에 참여하는 지역 유망 중소화장품기업들은 대구한의대학교와 산학협력, 화장품관련 학과 교수들의 기술지도, 자문 등 연구개발을 지원받고, 지역 내 최신・최대규모의 화장품제조 지원시설인 글로벌코스메틱비즈니스센터에서 생산을 지원중이다.

현재 지역 화장품 기업의 성장과 판로개척을 지원하는 경상북도 화장품 공동브랜드 클루앤코(CLEWNCO)는 롯데백화점(상인점) 1층에 입점해 있으며, 강소기업들이 개발한 화장품의 우수한 품질을 지역민들에게 인정받고 있다.

이와 관련하여 경상북도화장품산업진흥원 강현재(K-뷰티비즈니스 전공)원장은 “이번 추석맞이 클루앤코 우수제품 기획전은 지역 화장품기업의 매출증대와 지역민들의 만족도 높은 구매 기회제공을 위하여 추진되었으며, 다양한 이벤트와 할인혜택이 준비되었음으로 지역민 여러분의 관심을 부탁드린다” 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