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강사총연합회 대표회장 조옥성 박사, 유투브 활동한다!
'조옥성박사 TV', 인재를 발굴하며 행코 강사도 육성한다!

우한폐렴이라는 이름으로 코로나19가 세계인들을 극심한 두려움으로 제압하기 시작하던 싯점에, 유투브 계정 '김용진 행복 코디네이터(인생이모작)'를 통해 국민행복강 상승을 위한 행복인문학특강을 100일 연속 라이브 생방송으로 유투브대학원을 진행한 김용진 행복교수는 유투브대학원 영상강좌에서 "코로나 바이러스가 백신으로 종식되지 않고 독감처럼 인류의 삶에 계속 영향을 끼치는 위드 코로나 시대가 될 것"이라고 주장하였고 1년이 지난 지금 전세계는 위드 코로나 시대임을 자인하는 추세가 되고 있다. 

국제웰빙전문가협회를 통해 특별히 행복 코디네이터 책임교수를 76명째 육성하고 있는 시대의 선구자 김용진 교수는 유투브를 통한 행복 코디네이터 책임교수들의 온라인 강의활동을 특별히 크게 강조하고 있다. 그 가운데 국제웰빙전문가협회 산하기관인 한국강사총연합회 대표회장 조옥성박사의 다이내믹한 유투브 활동이 장안의 화제가 되고 있다.

코로나로 대중강사들의 활동이 주춤해진 상황에서 조옥성 박사는 팔을 걷고 나섰다. 조박사는 유투브에서 '조옥성TV'를 직접 개설하고 9월부터는 매주 화요일과 목요일 저녁 6시 30분부터 2시간씩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코로나블루를 극복하는데 도움이 될 정보를 공유하게 된다.

여수시체육회 사무국장 및 남도휴양촌 촌장으로 활동한 조옥성 행코 책임교수는 "매주 화요일과 목요일에는 '화목한 세상'을 만들기 위한 지혜의 나눔 광장을 제공하게 된다. 이 지혜의 나눔 광장에서는 음악, 행복, 인생이모작, 행복 코디네이터, 유머와 위트 등의 줄거리를 재미있고 흥미롭게 진행한다. 그리고 다른 날에는 전문가를 초청하여 정치, 경제, 사회, 문화,  체육 등 '조박사의 쓴소리 따따부따'도 진행할 예정이다. 행복감 상승을 위해 함께 하고 싶은 지성인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교제를 기대한다"라고 언급했다.

한편 조옥성박사TV 개설과 관련하여 여수시장 민선 3기와 5기인 김충석 전 여수시장이 축하 인사를 보내왔다. 5500여명이 시민기자로 활동하고 있는 한국시민기자협회 시민기자 및 행코기자단 기자로서 활동하는 조옥성 박사를 뉴스포털1과 국제웰빙전문가협회의 산하기관들인 한국강사총연합회(대표회장 조옥성 박사), 행복코디네이터총연합회(대표회장 김동호 교수), 한국강사문인협회(대표회장 범대진 박사), 대한상공협의회(대표회장 박재완 교수), 통일한국행복교육원(원장 조민희 박사) 등이 후원한다.

"개국기념방송일인 9월 14일에는 한국대중음악치유협회장 현정화 가수를 비롯하여 다수의 가수가 출연한다. 개국 첫 방송은 여수시 소호동 조옥성박사TV 공개홀에서 진행된다. 한편 유투브의 핵폭탄으로 부각될 행복 코디네이터 조박사의 조옥성박사TV는 개설 3일만에 200명이 넘는 구독자가 생겨났고 10여개의 영상이 업로드 되었다. 행복강사 및 21세기 코로나시대를 선도하는 신직업인 행코 책임교수로 인생이모작을 구축하고자 하는 사람에게는 조옥성박사TV 구독이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협회 사무총장 김동호 교수는 추천한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