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2-01-24 21:29 (월)
양주시의회 올해 세 번째 ‘양주 섬유와 패션의 만남’ 전시회 개최
양주시의회 올해 세 번째 ‘양주 섬유와 패션의 만남’ 전시회 개최
  • 한찬우 기자
  • 승인 2021.08.28 2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패션창작스튜디오 입주 디자이너 독창적인 패션작품 뽐내… 내달 24일까지

양주시의회(의장 정덕영)가 의정갤러리에서 특별한 전시회 양주 섬유와 패션의 만남을 열어 시민의 관심을 끈다.

시의회는 지난 4월 시민의 문화예술 향유 공간인 의정갤러리를 조성한 뒤, 다채로운 콘텐츠를 시민에게 제공하고 있다.

양주 섬유와 패션의 만남개원 30주년 기념전, 양주를 그리다’, ‘오경숙 전통민화전에 이어 올해 3번째 전시회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경기패션창작스튜디오 입주 디자이너들이 우수한 기술력과 경쟁력을 지닌 양주지역 섬유패션기업의 고품질 섬유 원단을 활용하여 독창적으로 제작한 패션작품을 선보인다.

이들 18명의 디자이너들은 2016년부터 39번의 전시를 개최하며 2020 대한민국패션대상에서 대상을 수상하는 등 패션 분야에서 매우 화려한 이력을 뽐낸다.

전시작품은 마네킹과 그래픽 작품, 실사·룩북, 폼포드 의상, 패션쇼 영상 등 총 22점으로 의정갤러리 벽면을 스크린으로 활용한 패션쇼 영상작품이 특히 인상적이다.

이번 전시에 참여한 한국패션디자이너연합회 임동환 팀장은이번 전시를 통해 섬유·패션의 도시 양주의 이미지를 제고하는데 앞장서고 싶다패기있는 청년 디자이너들이 제작한 문화예술 콘텐츠로 시의회를 찾은 시민의 눈과 귀가 즐거워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정덕영 의장은 양주시에 입주한 청년 디자이너들의 꿈과 도전을 시민 여러분과 함께 응원한다양주시의회는 풍부한 잠재력을 갖춘 차세대 패션디자이너 양성에 기여하고, 양주시가 섬유·패션도시의 위상을 확립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말했다.

한편, 양주시의회 의정갤러리는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무료 운영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