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우 박민영 / 사진제공= 에고이스트
▲ 배우 박민영 / 사진제공= 에고이스트

[뉴스포털1=양용은 기자] ‘에고이스트(EGOIST)’가 뉴 뮤즈로 배우 박민영을 발탁했다는 소식을 전하며 박민영과 함께한 2021 가을 시즌 화보를 공개했다.

‘에고이스트(EGOIST)’는 ㈜제이씨패밀리(대표 김예철)에서 전개하는 여성 컨템포러리 브랜드이다.

이번 가을 화보는 기존에 출시되던 에고이스트 제품 뿐만 아니라 영 캐주얼 무드로 구성되어있는 캡슐 라인인 ‘YOUTHFUL HERITAGE(유스풀 헤리티지)’ 라인을 함께 선보인다.

에고이스트의 헤리티지 라인은 퀄리티 높은 소재를 통해 포멀과 캐주얼 사이를 넘나들며 떠오르는 영 뉴프레피 룩(new preppy) 컨셉을 제안하는 캡슐라인이다.

또한, 전개하는 제품은 투마일웨어(two-mile wear)를 레트로 캐주얼 믹스 스타일로 풀어, 많은 변화가 생긴 우리의 일상에서 일과 휴식, 일상 전반을 아우르는 활용도 높은 스타일링로 제안한다.

이번 시즌에서는 레오파드를 뉴 모티브로 활용하여 캐주얼 하면서도 유니크하게 표현하고, 강렬한 컬러대비를 시도한 제품들도 만나 볼 수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 배우 박민영 / 사진제공= 에고이스트
▲ 배우 박민영 / 사진제공= 에고이스트

또한, 박민영 팬들에게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박민영의 반려견 ‘레옹’과 함께한 사랑스러운 화보 또한 함께 공개된다.

유니크한 패턴으로 포인트를 주어 다양한 코디에 활용하기 좋은 헤리티지 라인의 자가드 베스트 제품을 코디하여 반려견 ‘레옹’과 귀엽게 커플룩으로 연출하였으며, 실제로 박민영은 촬영하는 내내 반려견에게 눈길을 떼지 못하고 애정을 쏟았다는 후문이다.

이번 에고이스트의 헤리티지 라인 신제품은 ㈜제이씨패밀리 공식몰인 ‘더에이몰(theamall.com)’에서 공개되며 8월 25일부터 7일간 프리 오픈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8월26일부터는 전국 백화점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 배우 박민영 / 사진제공= 에고이스트
▲ 배우 박민영 / 사진제공= 에고이스트

한편, 배우 박민영은 '성균관 스캔들', ‘김비서가 왜 그럴까’, ‘그녀의 사생활’ 등을 통해 대중들에게 큰 사랑을 받으며 ‘믿고 보는 배우’로 자리매김했다.

최근 내년 상반기 방송 예정인 JTBC '기상청 사람들 : 사내연애 잔혹사 편'에 캐스팅되어 촬영을 진행 중인 것으로 알려졌으며, 박민영은 일과 자기 관리를 완벽하게 해내는 똑 부러지는 면모를 지닌 기상청 총괄 예보관 진하경 역을 맡아 또 하나의 인생 캐릭터를 탄생시킬 예정이다.

에고이스트 관계자는 ‘다채로운 매력으로 사랑받는 배우 박민영과 에고이스트만의 유니크한 요소가 만나 고객들에게 좋은 시너지를 가져다 줄 것을 기대하며 앞으로도 다양한 제품을 통해 배우 박민영과 함께 고객들과 더욱 활발하게 소통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