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자新주석서' 저자 임주완 박사, 행코 책임교수 된다
'노자新주석서' 저자 임주완 박사, 행코 책임교수 된다
  • 김동호
  • 승인 2021.08.27 06: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양철학박사에서 행복멘토로 인생이모작을 뛰는 임주완 박사!
한국강사문인협회 대표회장 국민대 범대진 박사의 추천 받다!
행복 코디네이터 책임교수 76호로 진입한 임주완 박사의 명저

"도덕경, 이제 어디로 갈거니? 노자의 도덕경은 도와 덕을 논한 글이 아니다! 노자의 서물(書物)은 우주의 생성과 소멸, 운행이치 그리고 이 우주에서 인간이 어떻게 살아가야 하는지의 가치관을 논하고 있다"라는 논제로 동양철학계에서 크게 조명을 받고 있는 '노자新주석서'의 저자 임주완 박사가 26일 한국강사문인협회 대표회장 국민대 범대진 박사의 추천으로 국제웰빙전문가협회의 76호 행복 코디네이터 책임교수 과정에 진입했다.

자신의 다양한 경력과 경륜을 담아 풀어가는 임주완 박사의 동양철학 특강

한국직업능력연구원에 2013-0880호로 등록된 행복 코디네이터가 21세기 신직업군에 자리잡기 위해 행복인문학으로 대한민국 대중강의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국제웰빙전문가협회 협회장 김용진 교수는 "행복 코디네이터 대외협력위원장 범대진 박사의 추천을 받아 정식으로 행코 책임교수 76호로 협회 인재개발원격인 국제웰빙대학교의 행코 책임교수 육성과정에 등록한 임주완 박사를 환영한다"고 축하 메시지를 보냈다.

사단법인 한국강사협회 주관 명강사 초청 특별세미나 특강 중인 임주완 박사

명강사 출신인 임주완 박사는 공대출신이기에 건축기계설비와 일반기계 특급 자격증, 소방설비기계 특급 자격증을 갖고 있는 엔지니어이다. 또한 대한육상경기연맹 1급 심판 자격증을 갖고 있으며, 한국사회체육육상연합회 경기이사를 역임하고 서울교통공사 마라톤 클럽 초대 총무와 회장도 역임하였다. 사회적 활동 영향력이 큰 임주완 박사는 대한민국리더스포럼을 비롯하여 국내 NGO단체 부회장을 다수 맡아 성공리에 임무를 마쳤으며 2020년도에는 UN본부 SDGs 컨퍼런스에 NGO 단체 임원으로 참석한 글로벌 인재이다.

현대전자연구소 연구원, 서울교통공사 기술본부에서 공직을 마치고 현재는 활기풍수지리연구원 원장, 제화노장사상연구소 소장, 사)참한하루 논설위원, 한국강사문인협회 부회장으로 활동 중인 임주완 박사는 우선 온라인으로 국제웰빙대 행코 책임교수 자격과정과 심화과정을 진행하고 김용진 행복교수의 최종 면대면 교육을 마치고 행복 코디네이터 책임교수로 임명받아 21세기 신직업 행복 코디네이터 시대를 전국을 무대로 펼쳐 나가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