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암스테르담 호스트’ 메인 포스터 / 사진제공= (주)제이브로
▲ ‘암스테르담 호스트’ 메인 포스터 / 사진제공= (주)제이브로

[뉴스포털1=양용은 기자] ‘암스테르담 호스트’는 암스테르담에서 사라진 형과 그를 찾으려는 동생, 사건의 키를 쥐고 있는 미스터리한 여인을 둘러싼 사이코 추적 스릴러이다.

오는 9월 개봉 확정과 함께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살아남으려는 자 ‘로버트’, 친절한 모습 뒤에 잔혹함을 품은 죽이려는 자 ‘베라’, 목숨을 걸고 사라진 형을 찾으려는 자 ‘스티브’의 쫓고 쫓기는 숨 막히는 추격전을 예고하며 호기심을 자극한다.

▲ ‘암스테르담 호스트’ 9종의 보도스틸 / 사진제공= (주)제이브로
▲ ‘암스테르담 호스트’ 9종의 보도스틸 / 사진제공= (주)제이브로

9종의 보도스틸 역시 의문의 실종 사건과 그 배후에 감춰진 거대한 비밀을 암시하며 강렬한 텐션을 선사한다.

도박 빚을 갚기 위해 범죄 조직의 명령에 따라 암스테르담으로 간 ‘로버트’는 아름다운 여주인 ‘베라’의 집에서 묵은 후, 갑자기 소식이 끊긴다. 그를 찾던 동생 ‘스티브’는 형 대신 조직의 일을 처리해 줘야 하는 상황을 안고 ‘베라’의 집으로 향하고 자신의 예상보다 더 큰 사건이 도사리고 있음을 깨닫게 된다.

네덜란드 암스테르담의 이국적인 풍광과 점입가경의 스토리, 개성 넘치는 캐릭터로 폭발적인 서스펜스와 예측 불허의 반전을 선사할 ‘암스테르담 호스트’에 장르 영화 팬들의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스릴러의 계절 가을의 포문을 열 단 하나의 사이코 추적 스릴러 ‘암스테르담 호스트’는 9월 개봉한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