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록우산어린이재단 광주지역본부에 보호대상아동 자립지원을 위한 후원금 전달

‘혜린탐구생활’ 팬클럽 일동과 김은영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광주지역본부장
<사진설명: ‘혜린탐구생활’ 팬클럽 일동과 김은영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광주지역본부장>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광주지역본부(본부장 김은영)는 가수 EXID 혜린 팬클럽 '혜린탐구생활'(회장 황다인)이 가수 EXID 혜린의 생일인 8월 23일을 기념하여 보호대상아동 자립지원을 위한 후원금 82만3000원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는 ‘혜린탐구생활’ 팬클럽 회원들이 자발적으로 십시일반 모아 마련한 것으로,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국을 고려해 EXID 혜린이 받아온 사랑을 사회에 보답하기 위해 기부를 결정했다. 이는 혜린이 태어난 광주광역시의 보호대상아동들의 자립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혜린탐구생활' 팬클럽 일동은 ”금액이 얼마 안 되지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에 후원을 결정했다“며, ”EXID도 힘든 시기가 있었지만 극복해낸 것처럼, 보호대상아동들도 포기하지 말고 계속 도전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특히, 황다인 ‘혜린탐구생활’ 팬클럽 회장은 ”기부하면서 느끼는 보람은 말로 표현할 수가 없다“며, ”이번 기회를 시작으로 앞으로도 나눔을 확대해나갈 예정이다“ 전했다.

한편, 보호대상아동 아동이란 '만 18세 미만 아동들로 보호자가 없거나 보호자의 양육할 여건이 되지 않아 아동양육시설, 공동생활가정, 가정위탁가정 등에서 보호받는 아동들로 광주광역시에 987명의 아동들이 보호대상아동들이 있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