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강사총연합회 대표회장 조옥성 박사가 추천
부정정서로 힘들어 하는 시민들에게 행복 희망

"2020년도 국제웰빙대상 수상자인 박미란 가수가 국제웰빙전문가협회(http://kangsanews.kr) 협회장 김용진 행복교수의 서류심사 허락을 받아 행복 코디네이터 책임교수로 공식 훈련을 받게 되어 동료 가수들과 연예인들에게 실시간 화제가 되고 있다"고 행복코디네이터총연합회 대표회장 김동호 행코 책임교수는 소개했다.

84년도에 대학가요제에서 동상을 수상하면서 가수로 공식 대뷔한 박미란 가수는 이후 주부가요열창에서 준장원으로 수상하고 전국 무대를 누비며 바쁘게 활동하고 있는 현역 가수이다. 박미란 가수의 히트곡은 대중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여수항아'이다. 참고로 이 뉴스에 소개된 여수항아 동영상은 김용진 교수가 남도휴양촌 행사장에서 직접 촬영한 것이다.

KBS 아침마당 외 다수 공영방송에 출연하기도 한 박미란 가수는 한국강사총연합회 대표회장인 행코 책임교수 조옥성 박사의 특별 추천을 받아 행코 책임교수의 길에 접어들게 되었다.

조옥성 박사는 "박미란 가수는 서울에서 제주까지 거의 날마다 대중가수로서 방송과 연예활동만 아니라 사회 봉사자로서 행복 코디네이터 역할을 충실하게 하고 있는 멋진 여성리더이다. 행코 책임교수가 되어 가수 지망생들이나 시민들에게 자신의 탁월한 재능인 음악으로 우리 사회를 힐링과 웰빙으로 코칭하는 멋진 리더가 될 것을 확신하기에 선견지명의 혜안이 있는 리더그룹인 행코 책임교수 진입을 특별 추천했다"고 소개했다.

한편 박미란 가수는 "평생교육시대이기에 어떤 공부를 해서 나 자신의 풍요로운 인생이모작을 준비할까 수년 전부터 고민해 왔다. 그러던 중 나보다 앞서서 21세기 명품 신직업군인 행코 책임교수에 먼저 진입한 아주 훌륭한 74명의 선배 책임교수들이 있다는 사실을 알고, 초창기라서 아직 늦지 않았다고 확신하고 등록신청하게 되었다. 이제는 가수로서만 아니라 행복 멘토로서 웰에이징 할 수 있게 되어 참 큰 행운을 만난 것이라고 생각한다. 행복인문학과 행복 프로그램을 잘 배워 코로나 델타변이 바이러스로 힘들어 하는 사람들이 너무 많은 대한민국에 공익적 삶을 살도록 더 노력할 것을 결심해 본다"고 입단 소감을 밝혔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