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라푸드(대표 정익채)로부터 생닭 440마리를 후원받아 저소득층 어르신 440가정에 전달

 

수영구노인복지관 2021년 말복 기념 삼계탕 지원
수영구노인복지관 2021년 말복 기념 삼계탕 지원

지난 10일 지역 내 저소득층 어르신 440명에게 사랑의 삼계탕을 전달하는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 방역 수칙을 준수하면서 손질부터 조리, 포장까지 자원봉사자, 직원들이 정성껏 준비해 어르신들 가정에 전달하였다. 특히 놀라푸드(대표 정익채)로부터 생닭 440마리를 후원받아 저소득층 어르신에게 전달할 수 있어 더욱 뜻 깊었다.

 

 원진우(가명) 어르신은 몇 주 동안 날씨가 너무 더운데 코로나19 때문에 집에만 있어야 해서 너무 힘들었는데 말복이라고 삼계탕을 지원해주니 정말 감사하다는 말을 전달하고 싶다. 아무튼 날씨도 덥고 코로나19도 재확산되고 있지만 지원해준 삼계탕을 먹고 잘 이겨 내보겠다고 말했다.

 

 수영구노인복지관 이병호 관장은 코로나19 델타 변이 확산과 폭염으로 인해 지역 내 저소득층 어르신에게 많은 어려움이 발생하고 있다고 있지만 삼계탕을 맛있게 드시고 코로나19와 폭염을 건강하게 이겨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수영구노인복지관은 코로나19 대응체계가 3단계로 격상됨에 따라 제한적 프로그램 운영, 대체식, 밑반찬 배달 및 후원물품 전달 등 지역 내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다양한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