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 코디네이터 강사 100명 선발
행복 코디네이터 강사 100명 선발
  • 김동호
  • 승인 2021.07.26 06: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제웰빙전문가협회 행코 강사 확충한다
행복 코디네이터 시대를 활짝 열어간다
행복 코디네이터 주교재
행복 코디네이터 주교재

"위드 코로나시대 힐링과 웰빙 관련 토탈라이프코칭으로 국민행복감 증진을 선도하는 국제웰빙전문가협회(http://kangsanews.kr)는 행복 코디네이터 육성 전문가인 행코 책임교수가 되지 못할 형편인 지도자를 특별 선별하여 행복 코디네이터 강사의 자격을 주기로 결정했다"고 행복 코디네이터 대외협력위원장 국민대학교 범대진 박사는 전해왔다.

거제도 외도에서 김용진 교수
거제도 외도에서 김용진 교수

거제도와 외도를 방문하면서 이동업무차량인 캠핑카에서 협회 임직원들과 원격 화상회의를 통해 행코 강사 선발 전략을 최종 결정한 협회장 김용진 교수는 "21세기 행복 코디네이터의 직업군 진입을 앞당기기 위해 행코 인턴 10만명, 행코 준전문가 1만명 육성에 참여하고 싶지만, 비용이나 학력 등으로 인해 행코 책임교수가 되지 못할 형편에 처한 지도자에게 행코 강사가 되도록 한시적으로 문을 열어놓았다. 이번 기회에 행코 강사로 보다 의미있고 보람되고 행복한 삶을 살고자 하는 비저너리의 많은 참여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행코 강사의 권한은 행코 책임교수와 달리 행코 인턴을 육성하는 직무로 국한한다. 한국직업능력연구원에 2013-0880호로 등록된 행복 코디네이터 인턴을 온라인 혹은 대면강의 2시간을 통해 육성하게 되는 행코 강사의 자격조건은 학사학위 소지자 이상으로서 국민행복에 기여하고자 하는 인물이면 된다. 행코 강사는 협회 인재개발 온라인 시스템인 국제웰빙대학교의 행코 책임교수 자격과정을 자택에서 25강만 수강하면 된다.

이 과정을 통해 행복지도사, 행복교육사, 행복상담사, 행복 코디네이터 각3급과 행복 코디네이터 2급 자격을 취득하게 된다. 국제웰빙전문가협회의 행코 강사가 되는데 들어가는 총 비용은 100만원이다. 행코 인턴 육성에 대한 파격적인 수입은 철저히 보장된다. 인생이모작이나 구직 또는 창업으로도 적격이다. 행코 강사로 활동하고자 하는 사람은 협회장 또는 행코 대외협력위원장이나 자신의 주변에서 활동중인 행코 책임교수에게 절차를 안내 받으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