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들이 건강하고 안전한 지역사회 만들어요.”

신광약품(주) KF-80 어린이마스크 4만장 후원

신광약품(주)(대표이사 박소윤)과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광주지역본부(본부장 김은영),한국유치원총연합회 광주지회(회장 박윤옥)는 광주 서구에 위치한 아이위드유치원에서 KF80 어린이마스크 4만장 전달식을 진행했다.

신광약품(주) KF-80 어린이마스크 4만장 후원 기념사진
신광약품(주) KF-80 어린이마스크 4만장 후원 기념사진

이날 전달된 마스크는 신광약품(주)에서 후원하였으며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광주지역본부를 통해 한국유치원총연합회 광주지회 소속 88개 유치원에 등원하는 미취학 아동들의 코로나19 예방과 건강 증진을 위해 개별 아동에게 지원될 예정이다.

신광약품(주) 박소윤 대표이사는 “우리의 미래이고 든든한 동력이 되는 어린 아이들이 건강하고 안전하게 성장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 주는 것은 어른들의 몫이라 생각합니다.”라며, “오늘 전달된 마스크는 유치원생 맞춤 형태로 직접 구매하였으며 아이들을 위해 유용하게 잘 사용되었으면 한다.”라고 전했다.

마스크를 지원 받은 한국유치원총연합회 마정이 총무이사는 “유치원에서 많은 시간을 보내는 아이들에게 정말 필요했던 어린이마스크를 지원 받게 되어 신광약품(주) 박소윤 대표이사님과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광주지역본부 김은영 본부장님에게 감사드리며, 아이들의 건강한 유치원 생활과 일상생활을 위해 유용하게 사용하겠다.”고 전했다.

광주광역시 동구에 위치한 신광약품(주)는 1987년 설립되어 30년 넘게 인간의 생명과 건강을 지키는 의약품을 신속하고 정확하게 필요한 곳에 전달해 온 광주·전남지역을 대표하는 전문의약품유통업체이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