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주시,‘양주치안, 공감갤러리 포스터·웹툰 공모전’ 입선작 순회전시
양주시,‘양주치안, 공감갤러리 포스터·웹툰 공모전’ 입선작 순회전시
  • 한찬우 기자
  • 승인 2021.07.16 10: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양주시(시장 이성호)는 오는 21일까지 시청 1층 로비에서 양주치안, 공감갤러리 포스터·웹툰 공모전순회전시를 개최한다.

이번 전시는 양주경찰서 주관 양주치안, 공감갤러리 포스터·웹툰 공모전에 입선한 수상작을 시민들에게 공개하며 사회적 약자보호와 가정폭력, 아동학대 등 사회적 이슈가 되고 있는 지역 내 치안현안에 대한 사회적 공감대 형성과 관심 제고를 위해 마련했다.

양주시청 1층 로비에서는 '양주치안 .공감 겔러리포스터 웹툰 공모전'이 순회 전시 중이다.    사진제공 //양주시청
양주시청 1층 로비에서는 '양주치안 .공감 겔러리포스터 웹툰 공모전'이 순회 전시중이다. 사진제공 //양주시청

전시회에는 지난 5월 개최된 공모전에 출품된 웹툰, 포스터 등 2개 부문 총 38점의 작품 중 입선작 21점의 작품이 전시된다.

전시회는 주말과 공휴일을 제외한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되며 누구나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시청 전시회에 방문하지 못한 관람객은 동두천양주교육지원청, 덕정역·덕계역·양주역 등 전철 역사, 관내 각급 학교 등에서 열리는 순회 전시회에서 관람할 수 있다.

시 관계자는 범죄피해 예방과 안정적인 치안환경 조성을 위해 시민과 함께하는 순회 전시회를 기획한 양주경찰서 관계자분들께 깊은 감사의 뜻을 전한다 양주시도 시민들의 관심과 참여를 통해 사회적 이슈가 되고 있는 가정폭력과 아동학대 등 현안문제에 대한 공감과 관심을 높여 여성·아동친화도시 조성에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