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더불어함께새희망-도봉운전면허시험장, 상계1동 저소득 영유아를 위한 수면조끼 전달”

(사)더불어함께새희망은 02일, 도봉운전면허시험장과 함께 상계1동 저소득 취약계층 영유아들의 질병예방과 건강한 성장을 위한 수면조끼 전달식을 진행했다.

상계1동 저소득 영유아를 위한 수면조끼 전달 기념 사진
상계1동 저소득 영유아를 위한 수면조끼 전달 기념 사진

영유아의 질병예방을 위한 ‘수면조끼’ 는 (사)더불어함께새희망의 대표적인 참여형 캠페인으로 영유아들의 체온조절을 통해 감기, 폐렴 등 각종 질병으로부터 보호하기 위해 제작되었다.

이날 전달 된 ‘수면조끼’ ‘도봉운전면허시험장’ 임직원들이 지역사회 아이들이 질병 없이 건강하게 성장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한땀한땀 정성들여 직접 제작해 더욱 의미를 더했고, 상계1동 행정복지센터를 통해 관내 저소득 취약계층 미혼모, 한부모가정의 아동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물품을 전달받은 상계1동 김춘형 사회복지팀장은 ‘모두가 어려운 시기에, 상계1동을 위해 수면조끼를 전달해주신 도봉운전면허시험장에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 며 ‘후원 물품을 지역 내 꼭 필요한 아이들을 위해 전달하여 지역복지 증진에 최선을 다하겠다.’ 고 포부를 전했다.

또한, 수면조끼 만들기 캠페인에 참여한 김병석 도봉운전면허시험장장은 ‘지역사회의 일원으로 뜻깊은 일에 동참할 수 있어 기쁘고,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이웃들이 소외되지 않도록 꾸준하고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전개해 나가겠다.’ 고 말했다.

한편 (사)더불어함께새희망이 진행하는 ‘수면조끼 캠페인’은 연중캠페인으로 더불어함께새희망 홈페이지를 통해 개인, 기업 누구나 제한 없이 신청하여 영유아 살리기에 동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