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기문 영천시장, 조영제 영천시의회 의장, 전창록 경북경제진흥원장, 열사모협의회 기업인 등 각계인사 150명 참석
김부겸 국무총리, 이철우 경북도지사, 국회 이만희 의원, 홍석준 의원, 김영식 의원 축전 보내와

황정홍 대표가 인사말을 하고 있다.
황정홍 대표가 인사말을 하고 있다.

건강식품 전문제조기업 데이웰즈(대표 황정홍)는 1일 오전 11시 영천시 봉동소재 데이웰즈 영천 제2공장 준공식을 가졌다.

TBC 배효성 아나운서의 사회로 진행된 이날 준공식에는 영천시 최기문시장, 조영제 시의회 의장, 양만열 농업기술센터장, 전창록 경상북도 경제진흥원장, 박성환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 경북남부지부장, 열사모협의회 회원사 기업대표 등 각계인사 150명이 참했으며. 김부겸 국무총리.이철우 경북도지사, 국회 이만희의원,홍서준의원,김영식의원께서도 축전을 보내와 데이웰즈사의 발전과 제2공장 준공식을 축하했다.

제2의 도약을 꿈꾸며 농업회사법인으로 전환한 데이웰즈는 영천시와 60억원 규모의 투자유치 양해각서(MOU)를 체결한 뒤 경북 영천시 봉동 내 식품제조공장을 건립했다.

황정홍 대표와 귀빈들이 테이프 커팅을 하고 있다.
황정홍 대표와 귀빈들이 테이프 커팅을 하고 있다.

데이웰즈 영천 제2공장은 다양한 건강식품과 연천포도 등을 이용한 지역 특산물을 활용한 식품개발과 일자리 창출을 통한 지역경제 활성화에 도움을 주며 사업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데이웰즈 창업자 황정흥 대표는 축사를 통해 지역민의 건강과 세계시민들의 건강을 지킨다는 회사경영철학으로 연구개발 검증된 제품만 생산,글로벌 기업으로 성장을 거듭하여,이윤을 우리사회 저소득층과 함께 나누며 지역경제에 이바지하는 청년기업인이 될 것을 다짐 참석자들의 환호를 받았다.

2017년 대구 달서구에 설립한 데이웰즈는 2018년 ISO220001인증, 벤처기업 인증 2019년 HACCP인증 2021년 영천시와의 제조공장이전 MOU를 체결,지역민 일자리창출등 임직원들의 꾸준한 노력으로 회사발전과사회 봉사활동에 앞장서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