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대한민국 캠핑대전’에 설치된 수성구 진밭골 가족생태체험 홍보부스
‘2021년 대한민국 캠핑대전’에 설치된 수성구 진밭골 가족생태체험 홍보부스

대구 수성구(김대권 구청장)는 오는 27일까지 대구광역시와 경상북도, 대구 엑스코가 후원하는 캠핑 전문 박람회 ‘2021년 대한민국 캠핑대전’에 참가해 ‘진밭골 가족생태체험’ 홍보부스를 운영한다.

2021년 대한민국 캠핑대전은 24일부터 27일까지 4일간 대구 엑스코에서 개최된다. 총 130개사, 434부스 설치로 영남권 최대 규모의 캠핑 행사다.

수성구는 캠핑대전에서 진밭골 야영장과 용학도서관이 공동으로 추진하는 ‘진밭골 가족생태체험’에 대한 정보를 제공한다. 관내 야영장과 문화 관광상품을 연계해 관광객을 적극 유치할 계획이다.

그 외에도 수성구 여행을 편하고 알차게 즐길 수 있는 주요 관광정보를 제공하고, 생태공예 체험, 피크닉 용품 대여서비스 및 이벤트 행사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김대권 구청장은 “이번 박람회를 통해 진밭골 야영장이 단순히 먹고 즐기는 곳이 아니라 가족과 함께 자연과 대화하고 생태 체험을 할 수 있는 진정한 힐링 공간임을 알릴 계획이다”며 “수성구의 브랜드와 우수한 관광자원을 알리는 장으로 활용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