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더불어함께새희망, 인천서부교육지원청에 3,000만원 상당의 종합비타민 전달”


(사)더불어함께새희망과 인천발전본부는 5월21일, 인천 관내 저소득층 아동들의 건강한 성장을 위해 인천서부교육지청에 약 3,000만원 상당의 종합비타민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사)더불어함께새희망, 인천서부교육지원청에 3,000만원 상당의 종합비타민 전달”
“(사)더불어함께새희망, 인천서부교육지원청에 3,000만원 상당의 종합비타민 전달”

이날 전달된 물품은 성장기 아동에게 꼭 필요한 비타민과 아동의 면역력 형성에 필요한 아연 등의 성분을 담은 종합영양제로 건강한 식단을 챙기기 어려운 취약계층 아동들에게 삶의 기초가 되는 최소한의 영양을 공급하기 위해 진행되었다.

전달식을 통해 전달된 물품은 인천서부교육지원청을 통해 인천 관내의 교육복지대상자 아동 약 1,800명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물품을 후원한 인천발전본부 고명주 부장은 ‘코로나19로 힘든 시기에 이번 전달식을 통해 몸과 마음이 지친 아이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되기를 바란다.’ 며 ‘앞으로도 인천시 아이들이 꿈과 희망을 잃지 않도록 함께 참여하겠다.’ 고 말했다.

물품을 전달받은 인천서부교육지원청 김우일 교육장은 ‘모두가 힘든 시기에 취약계층들을 위한 나눔을 실천해주셔서 감사드리며, 관내 학생들의 정서적 안정은 물론 건강한 지역사회 일원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하겠다’ 라고 포부를 전했다.

또한, 함께 전달식에 참여한 (사)더불어함께새희망 조용국 부장은 ‘앞으로도 우리나라의 미래인 아동들이 조금이나마 좋은 환경에서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적극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 라고 말했다.

한편, 사단법인 더불어함께새희망은 국내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희귀난치병, 장애아동들의 의료비지원, 저소득가정 아동들의 교육 및 체험활동, 소외계층 식품 및 물품지원, 생계비 지원, 빈곤가구 집수리 등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으며 국내 나눔을 실천하는 국내구호 NGO단체이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