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2-01-24 21:29 (월)
캘리그라피 나눔문화 확산 위한 재능기부 약속
캘리그라피 나눔문화 확산 위한 재능기부 약속
  • 정덕구 기자
  • 승인 2021.05.19 20: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캘리그라피 나눔문화 확산을 위한 재능기부 약속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전남지역본부(본부장 박수봉)는 5월 18일(화) 캘리그라피 감성향기 (대표 지미정)와 아름다운 재능나눔 전달식을 진행했다. 

아름다운 캘리그라피 기부문화 약속 기념사진
지미정작가 아름다운 캘리그라피 기부문화 약속 기념사진

이번 전달식을 통해 캘리그라피 감성향기는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전남지역본부와 무등일보가 함께하는‘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도전! 초록우산 챌린저스’프로젝트 등 지역사회 아동복지 발전 및 나눔문화 확산을 위한 재능기부를 약속했으며 다양한 프로젝트를 통해 나눔에 참여하는 후원자를 위한 캘리그라피가 담긴 작품을 선물할 예정이다.

전달식에 참석한 지미정 작가(캘리그라피 감성향기 대표)는 “개인적으로 어려운 시기에 나보다 더 어려운 이웃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고 조금씩 나눔을 실천하게 되었다.”며 “앞으로 저의 재능이 아이들과 후원자분들을 위해 아름답게 쓰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는 소감을 밝혔다.

한편, 나눔을 전하는 보통 사람들의 용기 있는 도전. 무등일보와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전남지역본부가 함께하는 '초록우산 챌린저스(챌린저스)'란 어린이의 꿈과 미래를 위해 자신이 속한 단체 및 지역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펼치며 '나눌 수 있는 용기'를 전하는 초록우산어린이재단의 후원자를 말한다. 후원자는 주변 사람들에게 챌린저스 홍보대사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나눔 문화 확산에 앞장선다. 초록우산 챌린저스로 전남소방본부 소방위 김복수후원자, 한국프로복싱연맹회장 겸 트로트가수인 이향수후원자가 최근 위촉되어 활동 중이다.

캘리그라피 감성향기 지미정 작가와 같이 지역사회 소외된 아동을 위한 나눔을 실천하고자 하는 기업/단체/개인은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전님지역본부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