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세상 만들기에 앞장서는 현역 군인!
행복 코디네이터들의 행복 서포터즈 활동도 열심!

식품의약품안전처 표창장 수상자인 천진복 상사

"식품의약품안전처(처장 김강립)는 제20회 식품안전의 날을 맞이하여 지난 14일 서울중구 대한상공회의소에서 기념식을 개최하였고, 육군 2017부대 천진복 상사에게 '군 식품안전관리 및 식중독 예방'에 기여한 공으로 식품의약품안전처 표창장을 수여했다"고 국제웰빙전문가협회(http://kangsanews.kr)의 행복 코디네이터 이대영 현역 육군간부는 소개했다. 

올해로 20주년을 맞은 식품안전의 날은 식품안전 인식제고와 국민 공감대 형성을 위해 2002년에 제정되었다. 

국제웰빙전문가협회 산하기관인 한국강사총연합회(대표회장 조옥성 박사)는 "한강총 인증강사이기도 한 천상사는 2017년에 육군 참군인 대상, 2018년에 제20회 강원목민봉사대상을 수상한 덕망있는 군인이다. 이러한 훌륭한 군인이 더 많아지기를 기대한다"고 응원 메시지를 보냈다.

이대영 행복 코디네이터는 "앞으로도 우리 현역 간부들이 행복한 대한민국 건설을 위해 국방수호만 아니라 틈이 나는대로 행복 서포터즈 활동 등을 통해 코로나19를 극복하고 다같이 잘 사는 나라가 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언급했다.

한편 국민행복을 위해 행복 프로그램 제공과 행복멘토링 솔루션을 제공하는 행코 책임교수를 70명째 육성한 국제웰빙전문가협회는 긍정정서 확산에 앞장선 인재에게 국제웰빙대상을 수여하거나 청년행코멘토 위촉, 또는 행복한 세상 만들기 범국민운동 우수기관 선정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