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더불어함께새희망, 김포우리병원 지역사회 소외계층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체결”

지난 12일, (사)더불어함께새희망은 김포우리병원과 지역사회 소외계층 지원 및 사회적 약자 보호를 위한 사회공헌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더불어함께새희망, 김포우리병원 지역소외계층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체결”
더불어함께새희망, 김포우리병원 지역소외계층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체결”

날 진행된 업무협약식은 김포시에 위치한 김포우리병원에서 진행되었으며, 업무협약의 목적은 김포지역의 소외계층과 사회적 약자보호에 대한 사안에 협의하여 공동으로 진행하고, 업무 진행에 있어 필요자료를 제공하며 상호 공유한다는 내용이 담겨 있다.

앞으로 (사)더불어함께새희망과 김포우리병원은 협약의 내용에 따라 지역사회 소외계층을 적극적으로 발굴하여 의료비지원, 생계비 지원 등의 사업공헌 활동 진행을 통해 소외계층과 사회적 약자들의 복지사각지대를 최소화 하기위해 힘쓸 예정이다.

업무협약식에 참여한 김포우리병원 고도현 병원장은 “(사)더불어함께새희망과 함께 국내소외계층에게 따뜻한 손길을 전달할 수 있게 되어 큰 의미가 있다.” 며 “앞으로 (사)더불어함께새희망은과 함께 지역사회 소외계층 보호를 통한 동반성장 문화 확산을 위해 힘쓰겠다.” 고 말했다.

또한, (사)더불어함께새희망은 문진환 이사장는 “지역사회의 소외계층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는 김포우리병원과 업무협약을 체결하게 되어 기쁘다.” 며 “앞으로 서로의 역량과 자원을 최대한 활용해 복지사각지대 최소화에 최선을 다할 것.” 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사)더불어함께새희망은 소외계층을 돕는 비영리 민간단체로 의료비지원, 생계비지원, 교육비지원 등의 사업을 통해 복지사각지대 소외계층에게 희망을 전달하고 벽화그리기, 연탄나눔, 수면조끼 만들기 등 사회 공익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