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니어모델 김순옥

영화 의상 제작 전문브랜드 디자이너 앤드류 최우철교수는

백혈병 혈액암을 격고 있는 어린이를 지원하는 ‘2021 월드베스트드레스패션모델 선발대회 패션쇼를 김해 시에서 소외된 이웃들을 지원하는 패션쇼를 진행하였다.

최우철 교수는 가야제국의 전통 의상을 연구하고 이를 바탕으로 드라마의상 제작으로 가치를 더하고 있으며 경상 지역의 성공한 여성CEO를 위한 기품있는 의상을 협찬과 영화 제작산업에 한류의상 협찬으로 그 유명세를 더하고 있는 디자이너이다.

한국의 미는 우아함과 화려함 그리고 기품이라 할 수 있다.

이같은 한국의 아름다운 미는 한류 열풍을 타고 급속도로 글로벌화 되어가고 있으며 한국전통 문화가치를 높이며 국가의 위상과 전통계승의 두 몫을 톡톡히 해내고 있다.

여왕 수상
여왕 수상

본 대회는 청년 대상의 미스 퀸, , , / 중년의 미즈 퀸, , , / 시니어 A퀸 진, , / 시니어 B퀸 진, , 미를 가리며 4종목 모두 퀸(여왕)이 탄생하게 된다.

이번 대회에서 시니어A 그룹의 퀸(여왕)으로 등극된 김순옥 (환희화장품 대표)은 화려한 모델 경력을 자랑한다.

한류문화 홍보대사 활동을 하고 있는 김순옥 대표는 매년 펼쳐지는 최우철 교수의 사랑 나눔 패션쇼에 시니어 모델로 활동하고 있다.

그동안 국. 내외에서 모델경력이 원숙함의 시니어 그룹에서 최고 영광의 자리에 오른 것이다

김순옥 회장은 대구 지역뿐 아니라 해외 활동으로 면모를 과시하고 있는 가운데 국내에서 코로나로 모든 활동이 위축된 가운데 제1회 한국보훈의달 참전국 외교사절 초청 한복패션쇼에 초청을 받아 그동안 해외 활동으로 그 명성의 가치를 더하고 있다.

김순옥 대표는 후진들을 위한 모델로서 인품이 겸비한 시니어로 주목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