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더불어함께새희망, 한화파워시스템과 결식위기아동 지원을 위한 쌀 전달식 진행”

(사)더불어함께새희망은 지난 4월29일, 한화파워시스템과 함께 성남지역 결식위기아동을 위한 사랑의 쌀 나눔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결식위기아동 지원을 위한 쌀 전달식 진행 기념사진
결식위기아동 지원을 위한 쌀 전달식 진행 기념사진

이번 사랑의 쌀 나눔 캠페인은 경제적인 어려움으로 인해 따뜻한 손길이 필요한 조손가정과 결손가정, 문화적으로 소외되어 상대적인 어려움을 겪고 있는 북한이탈주민 가정 등 소외계층아동들의 결식방지를 위해 마련되었다.
 
전달된 쌀은 성남시 지역아동센터연합회를 통해 경제적, 코로나19 등으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성남지역 취약계층 아동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더불어함께새희망 김환 차장은 “이번 전달식을 계기로 아이들이 결식위기에서 벗어나 건강하게 성장하기를 바란다.” 며 “앞으로도 누구보다 먼저 소외된 이웃들을 위해 솔선수범하는 NGO단체가 되겠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또한, 한화파워시스템 김윤신 사회공헌 담당자는 “미력하지만 소외된 이웃에 작은 선물을 드릴 수 있어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도 우리 한화파워시스템은 취약계층 및 소외된 이웃들에게 나눔의 가치를 실현하고 앞으로도 꾸준한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사)더불어함께새희망은 소외계층을 돕는 비영리 민간단체로 의료비지원, 생계비지원, 교육비지원 등의 사업을 통해 복지사각지대 소외계층에게 희망을 전달하고 벽화그리기, 연탄나눔, 수면조끼 만들기 등 사회 공익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