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1004클럽나눔공동체 화순군 ‘소방공무원자녀를 위한 작은 장학금 전달’
(사)1004클럽나눔공동체 화순군 ‘소방공무원자녀를 위한 작은 장학금 전달’

(사)1004클럽나눔공동체(총재 양승수)는 한국시민기자협회 고성중 사무총장((사)1004클럽나눔공동체 부총재)과 함께 전남 화순군 소방서(서장 김용호)에서 10명의 소방관 자녀들에게 작은 장학금을 전달하는 훈훈한 행사를 가졌다.

이 행사는 TGS 금용그룹 본사 및 호남사업단에서 후원하고 (사)1004클럽나눔공동체가 주최하였다.

화순군 소방서 김용호서장은 “소방공무원은 열약한 근무 환경에서도 자신이 맡은 일을 끝까지 완수하는 책임감 있는 공무원들이다” “서울에서 지방까지 찾아다니며 기부하는 1004클럽 관계자에게 감사하다” 고 했다.

양승수총재는 “코로나로 국민이 다 힘든 시기지만 불철주야 안전에 만전을 기하는 소방공무원들의 노고에 국민들은 고마워한다” 며 소방공무원 자녀에게 작은 장학금을 전달하게 되어 기쁘다“고 감사인사를 전했다.

(사)1004클럽나눔공동체는 전국 각지의 찾아다니며 지속적으로 기부활동을 펼치고 있다. 지난해 호남지역은 광주시, 순천, 영암, 담양 화순 등 복지사각지대를 위한 착한 생리대기부를 했었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