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지사 표창을 받은 이대영장학회!
대한민국의 모범 행복 코디네이터 서포터즈단!

코로나 블루를 극복하기 위해 앞장서는 현역 육군간부인 이대영 행복 코디네이터가 '제3회 강원안전대상'을 수상하여 화제가 되고 있다. 이대영 행복 코디네이터가 회장으로 있는 이대영 장학회가 국제웰빙대상을 수상한 이후 지난 16일(금) 11시에 강원도청 본관 회의실에서 개최된 강원안전대상 시상식에서 최문순 강원도지사로부터 우수상을 수상하였다.

"자랑스러운 행복 서포터즈단의 모델격인 이대영장학회가 수상한 강원안전대상은 강원도 지역내 재난예방과 수습, 복구 등에 기여해 안전한 환경조성에 기여한 단체나 기관 또는 개인에게 주어지는 상이다. 행복감 상승에 크게 앞장서고 있는 육군간부 등 뜻있는 지인들이 동참하고 있는 자원봉사단체인 이대영장학회는 2001년부터 각종 재난안전지킴이 자원봉사활동, 코로나19방역활동(마스크지원) 및 안전 캠페인 등에서 유공을 인정받았다."고 행복 코디네이터 창시자인 국제웰빙전문가협회 협회장 김용진 교수는 소개했다.

한편 이대영 회장은 "앞으로도 강원도 및 지역사회의 안전과 행복을 위해 더 노력하는 안전지킴이 봉사단체가 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린다. 국민 모두 코로나19를 극복하고 다함께 잘 사는 나라를 만드는데 힘을 합치면 좋겠다. 대한민국이 행복선진국이 되는 날이 온다고 확신하고 함께 달려가면 좋겠다"라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