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 제금 시민기자, 성 명현 시민기자
오 영자 시민기자, 김진각 시민기자
이성준총장,마연식본부장,정갑용센터장
대전상권발전위원회 개소식 참석 격려
대전상권발전위원회 김승수 사무처장(뉴스포털 1 중부권 본부장)

한국시민기자협회 뉴스포털 1 김진각시민기자(좌)오영자 시민기자(우)
한국시민기자협회 뉴스포털 1 김진각시민기자(좌)오영자 시민기자(우)

2021년 4월 8일 목요일 13시 20분부터 1부 임명장 전수에 이어 2부 개소식에 한국시민기자협회 뉴스포털 1 시민기자 김제금 박사와 성명현 시민기자가 참석을 하여 격려와 화분 및 화환을 전달해주었다.

성명현 뉴스포털 1 중부권(김승수본부장) 시민기자는 대한민국 행정사로서 종전 근무지는 조달청 부이사관으로 정년을 한후 현재 업체 컨설팅을 하며 사회봉사 활동을 하고 있다.

또한 김제금 박사는 대전대학교,한밭대학교 출강을 하면서 기업체를 운영하는 부군을 서포트 역할을 하며 사회의 구석진 부분을 찾아서 '봉사와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김진각대표는 일공공일 안경원을 운영하고 있으며, 오영자 시민기자는 한남대학교 정문 앞에서 한밭노래방을 운영하고 있다.

한국시민기자협회 뉴스포털 1 김제금 시민기자,김승수 본부장,성명현 시민기자
한국시민기자협회 뉴스포털 1 김제금 시민기자,김승수 본부장,성명현 시민기자

이날 한국시민기자협회 뉴스포털 1 중부권 본부장겸 김승수운영위원장은 대전광역시 상권발전위원회  사무처장으로 내정되어 근무하고 있다.

현재에도 한국시민기자 뉴스포털 1 대전충청지역 본부장으로서 활동을 하고 있으며, 고성중 총장의 지도를 받으며, 중부권에서 활동하고 있는 시민기자와의 소통을 위하여 대,소사를 챙기고 있다.

현재 우송대학교 겸임교수를 엮임후 출강 하면서 대전광역시 상권발전위원회 사무처장으로 내정되었다.

(사)대전광역시상권발전위원회 김승수사무처장(뉴스포털 1 중부권본부장)을 축하하기 위해 보낸 란과 화분
(사)대전광역시상권발전위원회 김승수사무처장(뉴스포털 1 중부권본부장)을
축하하기 위해 보낸 란과 화분

(사)대전상권발전위원회(장수현회장)는 2021년 4월8(木) 대전광역시 동구 원동 85-44 사무실(희성빌딩 5층)에서 철저한 방역소독과 안전한 사회적 거리두기를 실천하면서 오후 1시 20분 ~ 3시까지 개소식과 현판제막식을 진행하였다.

1부와 2부로 나누어 진행하는 개소식은 1부에는 30개 소위원회 위원장에게 임명장을 전수하였으며, 2부에서는회장인사말,내빈소개,고문추대장 전수,축사, 현판식,기념촬영 순으로 진행되었다.

사단법인 대전상권발전위원회 개소식 축하 화환
사단법인 대전상권발전위원회 개소식 축하 화환

사단법인 대전상권 발전위원회회의 목적은 대전의 상권발전과 도시재생 및 환경개발에 의한 개발지역 상인들의 상권을 보호하고 해당지역의 상권을 활성화하기 위해 유관기관과의 상생협력을 통한 도시 균형발전의 적극적인 지원과 협력을 바탕으로 상인과 상권을 보호함과 동시에 상인들에게 질적인 업무향상을 위한 양질의 교육프로그램 제공 및 다양항 복지의 양적•질적 향상을 통하여 대전지역 상권발전을 통하여 전국적인 상점가 상인들의 상권육성 선진화 실현에 한 축을 담당함으로써 건전하고 명랑한 사회건설에 이바지 함을 목적으로 설립되었다.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정갑용센터장,이성준우즈베키스탄 코칸드대학총장,마연식본부장(전,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대전충청지역본부장)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정갑용센터장,이성준우즈베키스탄 코칸드대학총장,
마연식본부장(전,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대전충청지역본부장)

이날 대전광역시 부시장을 비롯한 대전광역시의회 권중순의장과 사회 각계각층의 인사가 방문하여 개소식 행사에 많은 관심을 표했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