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 난방물품 후원한 (주)올덴에 감사패 전달”

(사)더불어함께새희망은 지난 02일, 겨울 철 한파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취약계층의 건강한 겨울나기를 위해 약 8,100만원 상당의 난방용품을 후원한 (주)올덴에게 감사패를 전달했다고 밝혔다.

(사)더불어함께새희망 & (주)올덴 감사패 전달 기념 사진
(사)더불어함께새희망 & (주)올덴 감사패 전달 기념 사진

이날 행사에 참석한 (주)올덴은 폭설과 한파로 일상생활에 어려움을 가지는 취약계층들을 위해 약 8,100만원 상당의 난방 물품을 후원하여 취약계층의 사회적 안전망 구축과 복지증진에 기여하였으며, 그 공로를 인정받아 감사패를 전달 받았다.

전달한 물품은 (사)더불어함께새희망을 통해 한부모가정, 다문화가정, 독거노인, 외국인 근로자 등 폭설과 강추위로 인해 질병과 경제적 어려움에 노출된 한파취약계층들에게 전달되었다.

감사패를 전달받은 (주)올덴 김현재 대표이사는 ‘뜻 깊은 감사장을 수여받게 해주신 (사)더불어함께새희망에 감사드린다.’ 며 ‘앞으로도 취약계층들을 위한 사회적 책임을 다하도록 하겠다.’ 고 말했다.

또한 감사패를 전달한 (사)더불어함께새희망 문진환 이사장은 ‘용기를 가지고 취약계층의 복지증진을 위한 나눔을 실천해주셔서 감사드린다. (사)더불어함께새희망은 전해주신 나눔의 마음을 격려 삼아 취약계층들의 건강과 안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도록 하겠다.’ 고 포부를 전했다.

한편, 사단법인 더불어함께새희망은 국내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희귀난치병, 장애아동들의 의료비지원, 저소득가정 아동들의 교육 및 체험활동, 소외계층 식품 및 물품지원, 생계비 지원, 빈곤가구 집수리 등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으며 국내 나눔을 실천하는 국내구호 NGO단체이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