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중환 이유연, 행코 책임교수 동시 수상
최중환 이유연, 행코 책임교수 동시 수상
  • 김동호
  • 승인 2021.03.29 1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비즈니스ceo 퀸' 이유연 행코 책임교수!
'글로벌비즈니스ceo 킹' 최중환 행코 책임교수!

국제웰빙전문가협회(http://kangsanews.kr)는 사내리더육성과정인 국제웰빙대학교를 통하여 지금까지 69명의 행복 코디네이터 책임교수를 육성해 왔다. 그리고 이들 중에는 전국 각처에서 다양한 프로그램과 컨텐츠로 행코 인턴을 육성하거나 행복강연, 행복상담, 행복 서포터즈 운동 등을 통해 '다함께 행복한 세상 만들기' 운동에 앞장서고 있다.

국제웰빙전문가협회 산하기관인 대한상공협의회 대표회장 박재완 행코 책임교수는 "지난 3월 19일 행복 코디네이터 최중환 책임교수와 이유연 책임교수가 라마다서울호텔에서 개최된 (사)대한방송언론기자연합회가 주최한 세계참좋은인재대상에서 각각 수상하였다. 그리고 이날 연속 진행된 2부 행사에서 '제8회 글로벌비즈니스 CEO퀸 앤 킹 선발대회'에서 이유연 책임교수는 퀸으로, 최중환 책임교수는 킹으로 추대되어 축하를 받았다"라고 소개했다.

한편 대한민국 국민의 웰빙과 웰리빙, 힐링과 힐빙, 웰에이징과 웰다잉 등 토탈라이프코칭 차원에서 행복 프로그램 수퍼바이저로 21년째 활동하고 있는 국제웰빙대 김용진 총장은 "글로벌 시대를 선도하는 국제웰빙전문가협회는 69명의 행복 코디네이터 책임교수들과 이들이 배출하고 있는 행코 인턴 및 준전문가들이 대한민국 곳곳에서 행복감 상승에 크게 이바지하는 모습을 자주 보게 될 것이다. 우리 협회는 이러한 행복멘토 인재인 행코 책임교수를 1천명까지 조속히 발굴하여 육성하고, 행코 인턴 10만명 시대를 열어갈 것이다. 공동 수상자가 된 두 분의 쾌거에 박수를 보낸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번에 수상한 이유연 책임교수와 최중환 책임교수는 세계 문화예술연합회 회장과 사무총장으로서 문화예술만 아니라 봉사부문, 사회소외계층의 작은 도움의 손길에도 솔선수범 앞장서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