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 파파게노 문학인들로 코로나 블루 극복한다.
한강문에서 문인들의 힐링 문필의 힘을 발휘한다.

행복 파파게노 문학인을 만들자는 한강문 대표회장 국민대 범대진 박사

한국강사문인협회는 2012년 서울대학교에서 국제웰빙전문가협회가 전국의 유명강사들을 대상으로 설립한 문인단체이다. 한강문이라는 약칭으로 널리 알려져 있는 한국강사문인협회 회원 상당수가 교육부로부터 인증받는 정규 박사학위 소지자일만큼 문인들의 수준이 높다. 한국강사문인협회는 전남 나주출신으로서 영관장교 출신인 범대진 박사가 3대 대표회장으로 취임한 이후 전국의 유력인사들이 속속 작가회원으로 등록하고 있어 화제가 되고 있다.

유투브 '범대진TV'에서 '명견만리'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범대진 박사

"국민행복을 위해 다양한 행복 멘토링으로 앞장서고 있는 국제웰빙전문가협회 산하기관인 한국강사문인협회는 지난 금요일 서울 강남에서 대표회장 범대진 박사의 주관하에 심각한 상태인 코로나 블루를 문학으로서 극복하도록 도울 수 있는 방안을 논의하는 자리를 가졌다"고 행복코디네이터총연합회 김동호 사무총장은 소개했다. 

한국강사문인협회 대표회장 범대진 박사와 함께 한 인물들

유투버 '범대진 TV'에서 '명견만리'로 유명한 사단법인 국제인성교육개발진흥원 이사장이기도한 한강문 대표회장 범대진 박사의 주관하에 이날 모임에는 정부가 주도하는 거리두기 및 4인 미만 모임이라는 방역지침에 따라 예비역 육군대령 출신인 정병식 박사, 예은교회 김종덕 담임목사, 온골요법 문운석 대표만 참석시켰다고 한다. 

한국강사문인협회에 신입작가로 등단한 영광교회 담임목사 전옥란 박사

이날 범대진 박사는 성남시 중원구 둔촌대로85(성남동) 에 위치한 영광교회 담임목사 전옥락 박사가 한국강사문인협회 문인으로 등단하게 된 과정을 소개했다. 한강문의 신입 문인이 된 전옥란 박사는 현재 성남기독교연합회 부회장, 밀알선교회 대표회장, 성남기독교여교역자연합회 증경회장으로서 대신대학원대학교에서 박사학위를 취득한 개신교 목사이다.

한국강사문인협회 로고

범대진 박사는 "앞으로도 한국강사문인협회는 수준있고 덕망있는 인재를 문인으로 입단시켜 함께 행복 파파게노 역할을 하는 행복 코디네이터가 되도록 할 것이다. 또한 선견지명이 있는 존경받는 인물은 행코 책임교수로 임명받도록 하여 한국강사문인협회가 대한민국에서 가장 퀄리티가 높은 문학단체로 자리매김하도록 최선을 다할 계획이다. 한국강사문인협회와 함께 행복한 대한민국을 만들고자 하는 사람은 문의(T.010-82114106) 바란다"라고 언급했다. 코로나가 잠재워지면 한국강사문인협회는 서울대학교에서 전국 문인들의 워크숍 및 작품전시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또한 신입 문인에게 문인 등단인증서 수여식, 한강문 발전에 공로를 끼친 문인에게 공로패 수여, 그리고 신인작가상 수여, 문학인 특강 등을 진행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