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수연 교수, 웃음운동행복코디네이터 전국 배출
백수연 교수, 웃음운동행복코디네이터 전국 배출
  • 김동호
  • 승인 2021.02.25 06: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긍정심리학의 한국판, 행복 코디네이터가 웃음운동으로 펼쳐진다.
백수연 교수가 코로나 시대 힐링과 웰빙전문가를 육성한다.
경남 진주에 있는 신바람웃음운동아카데미 모습(T.010-56589088)

신바람웃음운동아카데미(경남 진주시 강남대로 985번길 14. 2층)는 경남과기대를 중심으로 웃음운동 전문강사를 육성해 온 백수연 행복 코디네이터 책임교수가 진주시민만 아니라 전국적인 웃음운동 강사들의 요람으로 운영하고 있는 활기찬 명소이다.

백수연 원장은 웃음운동 전문가로서 코로나 블루를 극복하는데 큰 도움이 되는 긍정심리학의 일환인 행복 코디네이터 프로그램과 웃음운동을 접목시켜 전국적으로 웃음운동행복코디네이터를 육성하게 된다. 백수연 원장은 최근 국제웰빙전문가협회(http://kangsanews.kr)의 국제웰빙대학교 행코 책임교수 육성과정을 거쳐 행복 코디네이터 책임교수 66호로 입단했고 행복 코디네이터(한국직업능력개발원 2013-0880호)를 운영할 자격을 갖춘 명품강사이다.

웃음운동행복코디네이터를 육성하게 될 백수연 행코 책임교수


'감사-존중-나눔 운동'으로 행복한 세상 만들기에 앞장서고 있는 신바람웃음운동아카데미 백수연 교수는 경남과기대와 경상대학교 대학원 출신으로 웃음운동봉사회 회장, 한국명품스피치협회 지도교수 및 경남지부장, 진주문화원 봉사활동연구소장 등으로 활동하고 있다. 뿐만아니라 백수연 교수는 방송을 통해 전국적으로 널리 알려진 스타강사이며 국제웰빙대상 2021-03호 수상자이기도 하다. 백수연 원장은 KBS 아침마당, MBC-TV시민교양강좌, SBS 생방송 투데이, 서경방송, SNS 지역세상, 실버TV, MBC FM 아침이 좋다, MBC라디오 등에도 출연한 유명강사이다. 

활기찬 세상을 만들기에 앞장서고 있는 백수연 원장은 행코 책임교수의 자격을 통해 전국구 강사들을 행코 책임교수로 추천하고, 일반 강사 혹은 강사지망생이나 일반인을 행코 인턴, 준전문가로 집중 육성하게 된다. 또한 각 지역에서 웃음운동행복코디네이터가 주도적으로 활동하는 행복 서포터즈단을 구성하고 행복도우미 활동을 적극 펼쳐나갈 계획임을 밝혔다. 

백수연 원장과 함께 웃음운동행복코디네이터로 국민정신건강증진에 기여하고자 하는 강사나 예비강사 또는 강사지망생은 백수연 행코 책임교수에게 문의하면 된다.

동료 행복 코디네이터 책임교수들과 함께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