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교대역4번 출구 도보 2분거리에 위치한 권하다 연구소
전통차 자격증 및 전통 찻집 &카페 창업 전수기관 권 귀숙 명인
일석이조의 Know-how 전수 제공 자격증&창업과정
30년 외길인생이 녹아내는 명인만의 레시피

 

전통차 전문자격증 취득 교육기관 '권하다 요리연구소' 권귀숙 소장(전통차명인,국가조리기능장)
전통차 전문자격증 취득 교육기관 '권하다 요리연구소' 권귀숙 소장(전통차명인,국가조리기능장)

서울시 서초구 서초대로 55길 9 『나우리 빌딩 1층』에 고즈넉하게 자리 잡은 전통차 명인이 운영하는 ‘권하다 연구소’ '누구에게나 권하고 싶을정도(권하다)'로 전통차에서부터 요리에 이르기까지 권귀숙 대표 원장이 직접 수강생에게 쉽게 녹여내는 이론의 세계부터 직접해보이며,할수있게 실습하는 실기에 이르기까지 동시패션으로 이루어지고 있으며, 일석이조의 만족감을 있는 그대로 여과 없이 들어내 보이며 수강생을 만족시키는 곳이다.

권귀숙 대표 원장의 약력은 익히 SNS를 통해 널리 알려진 바, 다년간의 종로요리학원 운영 경험을 바탕으로 대한민국 국가공인조리기능장, 권하다 요리연구소 소장, 카페 더 노라 찻집 운영(전통차, 카페),대한민국 명인협회 회장,외식경영학 석사(컨설팅,프랜차이즈전공)학위를 취득하여 다양한 연구활동과 후학 양성에 누구보다 앞장서 솔선수범하는 나눔을 실천하고,교양미 넘치는 겸손한 원장으로 정평이 나 있다.

전통차 전문 자격증 과정 4주차 커리큘럼
전통차 전문 자격증 과정 4주차 커리큘럼

“타인의 어려움을 자신을 통해 세상 밖으로 소통‘할수 있도록 다정한 상담과 본인이 갖고 있는 매우 중요한 기술을 전파하여 모든 사항을 하나부터 열까지 최선을 다해 지도해 주는 '대한민국의 유일한 전통차 전문교육 연구소'를 통해 스타트업(start -up)을 한 대표들이 하는  한결 같은 Message이다.

기사에 관심을 갖고 자격증에 도전해 싶으며, 창업에 관심이 있고, 전통차,카페등에도 배움의 열정을 다하고 싶은 누구에게나 열려 있는 문화공간이며,삶의 철학적인 공간이며,이 시대를 살아가는 모든이들의 편안한 휴식공간처럼 느껴지는 이곳은 서울시 서초구 서초대로 55길 나우리 빌딩 1층에 고즈넉이 자리잡고 있는 인테리어와 매우 잘 어우러진 '권하다 연구소(찻집)' 마음이 편해지고, 아름다운 공간에서 본인의 꿈을 펼쳐 보이고 싶어하는 누구나 언제든지 전화or문자,모바일을 이용하여 문의하기 바란다.

서울 서초구 서초대로 55길 9 나우리 빌딩 1층(권하다요리연구소)010-8738-7131
서울 서초구 서초대로 55길 9 나우리 빌딩 1층(권하다요리연구소)

지방(외지)에서 오는 수강생은 서울지하철 노선을 검색하여 2호선, 3호선의 지하철을 이용, 교대역 4번 출구로 나와 도보 2분거리에 있다.

비용(수강료)은 50만원(자격증비용별도)이다.

매주 수요일 오후 3시부터~6시까지 4회에 걸쳐 진행하는 과정과 토,일요일 '11시부터~오후 5시까지' 2회로 나누어 진행하는 속성코스 강좌로 나누어져 있어 편리한 시간대를 이용하면 된다.

4주간에 이루어지는 전문자격증(전통ㆍ궁중후식) 과정 Curriculum(커리큘럼)은

1 주차 ☞ 생강차(생강편), 대추차, 푸딩, 꽃부각 示現(시현)

2 주차 ☞ 쌍화차(십전대보탕),콩쉐이크, 서여향병(가열하여 익히는 음식),생마라떼,쌍화탕약식

3 주차 ☞ 호박식혜,수정과,찹쌀케이크,강정

4 주차 ☞ 자몽청 및 계절 과일청 2가지,꽃김밥,홍삼라떼,단팥죽 실습으로 진행하고 있다.

또하나, ”43년 전통 '씨간장'으로 정성껏 달여 만든 ’만능맛간장‘전통쌈장,약선고추장 교육은 20만원의 추가 비용이 든다.

대한민국 '최고의 전문연구소'에서 배울수 있는 호사임과 동시에 전문교육기관이다.

권하다 연구소 수강생에게 주는 특전은 첫째, 바리스타교육,카페음료 레시피 공유, 둘째, 재료구입부터~인테리어 컨설팅, 셋째, 전통차 교육의 명인이 갖고 있는 영업비밀 까지 창업에 필요한 모든 부분에 대한 권귀숙 원장의 아낌없는 노하우를 제공해주는 진정한 프로페셔널 전통차 '名人(명인)'이다.

교수및 전통음식 명인도 꾸준한 연구개발을 하며 상호의견을 교환하는 장소
교수및 전통음식 명인도 꾸준한 연구개발을 하며 상호의견을 교환하는 장소

교육을 받고 자격증을 취득하고 창업에 성공한 수강생들의 만족도가 높아짐에 따라 이들의 입소문으로 문전성시를 이루는 곳이며 이곳을 통해 창업을 한 Owner(대표)들이 100여명에 이른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