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시대 힐링과 웰빙 코칭 전문가로 육성된다.
인생이모작을 행복멘토로 시작하는 행복 코디네이터들!

국제웰빙전문가협회(http://kangsanews.kr)는 오는 23일(화)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행복 코디네이터 책임교수 신입자들을 대상으로 직무관련 면대면 교육을 실시한다고 공식 발표했다.

그동안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한 정부의 방역지침에 따라 1월중 행사를 2월 23일로 연기하여 진행하게 된 것이다. 이날 행사는 점심 식사를 생략하게 됨으로 인해 오전팀과 오후팀으로 나누어 진행한다. 강의 진행은 국제웰빙대학교 김용진 총장이 직접 진행하며, 강의 핵심 내용은 행복 코디네이터 책임교수의 21세기 신직업 비전과 직무관련 행정절차 및 노하우 등을 전수하게 된다.

이번 교육은 법무부 부이사관 퇴직후 행코 책임교수가 된 윤용범 교수가 사무총장으로 있는 청소년행복재단(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163 혜인빌딩)에서 진행한다. 양재역(3호선, 신분당선) 9번 출구에서 행정법원방향 400m 직진하면 혜인빌딩이 대로변에 있다. 지난 12월에 신입 행코 책임교수 교육이 진행된 동일 장소이다. 

이번 교육에는 그동안 행복자격증 사이트에서 행코 책임교수 온라인 50강좌를 수강한 57호부터 68호까지 참가하게 된다. 최연옥 대표(3TM RO-STAR), 고선옥 박사(선음률놀이교육연구원 원장), 전미숙 원장(한국웰빙라이프교육원), 정재철 부원장(한국웰빙라이프교육원), 신종기 교수(경찰간부 경정 퇴직), 구도원 이사장(사단법인 옳고바른마음총연합회), 최승훈 수석부총재(한국강사은행), 한기성 학장(중국 국제신학교), 이명자 박사(중앙무지개어린이집원장), 백수연 원장(신바람웃음운동아카데미), 강성희 단장(예술단), 강정숙 부총재(전 국민희망포럼) 등이 대상자이다. 이번 교육 미필자는 행코 책임교수 임명이 다음 기수로 연기 된다.

국제웰빙전문가협회는 코로나 시대에 국민의 부정정서를 힐링하고 웰빙으로 코칭하는 전문가인 행복 코디네이터 전성시대가 도래할 것을 예견하고 행복멘토로 훈련받고자 하는 인재를 적극 발굴하여 자신의 지역에서 행복 서포터즈단을 구성하고 행코 인턴을 주도적으로 육성하여 책임교수와 함께 관공서, 종교기관, 경로대학, 경로당, 기업체, 관변단체 등과 협업하는 행복도우미 활동을 진행하게 된다. 행코 책임교수 진입에 대한 자세한 정보나 문의는 협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