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권인들이 마스크 나눔 릴레이 행사를 진행중!
행복한 세상에 일조하는 행복나눔태권도연합회!

"코로나19로 국민불안은 가중되고 있고 경제는 핍폐한 상황으로 치닫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덴탈마스크 10만장을 구매하여 행복나눔을 실천하고 있는 사단법인이 있어 화제가 되고 있다"고 국제웰빙전문가협회 행복코디네이터총연합회는 소개했다.

"화제의 단체는 사단법인 행복나눔태권도연합회이다. 태권도를 통해 국민보건운동에 앞장서고 있는 이 단체는 태권인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행복나눔을 실천하기로 결정하고 덴탈마스크 10만장을 준비하여 릴레이 기부를 시작하였다. 이들은 대한민국 국민에게 희망과 용기를 안겨주는 참 멋진 분들이다"라고 행복 파파게노 문학인을 육성 및 규합하고 있는 한국강사문인협회 대표회장 국민대학교 범대진 박사는 언급한다.

"사단법인 행복나눔태권도연합회는 사랑의 마스크 릴레이 기부를 통해 코로나 확산을 예방하고 따스한 세상을 만들어 나가는 일에 적극 앞장서고자 한다. 이번 릴레이 전달식에는 대한태권도협회에 1만장을 전달하였다. 전달식에는 배완영 총재, 박범진 회장, 박영일 상임부회장, 대한태권도협회 양진방 협회장이 참여하였다"라고 배완영 총재는 경과를 언급했다.

한편 사단법인 행복나눔태권도연합회는 비영리단체로서 앞으로도 태권도를 통하여 선한 영향력으로 따뜻하고 행복한 세상을 만들어 가는 행복 코디네이터 운동에 크게 동참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