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 코디네이터 책임교수들이 인사동거리를 밝히다.
이유연 회장과 최중환 사무총장과 문화예술인들!

국제웰빙전문가협회 행복 코디네이터 책임교수인 세계문화예술연합회 이유연 회장과 사무총장 최중환 박사가 인사동거리에서 2021년도를 힘차게 시작하자는 의도로 문학카렌다 시화전을 가졌다. 

이유연 회장, 최중환 사무총장, 홍보대사 이사벨라 가수, 서순임 부회장(좌로부터)

"이번에 개최된 카렌다 시화전은 1년을  열두달로 나누어 세계문화예술연합회 회원들의 자작시와 사진 그림 시화로 제작된 독창적인 카렌다를 통해 시화전을 개최하게 된 것이다.  참여 예술인은 김송월시인  서순임시인 석정희시인 소혜란시인 이유연시인 임성정시인 장설희시인 최중환시인 홍순옥시인이다"라고 사무총장 최중환 박사(T.010-89248857)는 소개했다.

서순임 부회장, 이사벨라 가수, 기동현 총무국장, 이유연 회장(좌로부터)

카렌다 시화전 참석인원은 정부의 코로나19거리두기에 동참하는 의미에서 비록 적은 숫자가 참여할 수 밖에 없었지만 시민들의 많은 호응을 받았다고 한다. 특히 세계 문화예술연합회 홍보대사로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는 대박가수 이사벨라가수(힛트곡 비행기,시나브로사랑)도 동참하여 더욱 의미 있는 시화전이 되었다고 관계자는 밝혔다.

이유연 회장은 "아름다운 세계 문화예술연합회여! 21세기의 문화예술의 공동체 대한민국을 문화예술의 밝은 횡금빛으로 만드리라. 불꽃처럼 피어나라. 아 영원하여라"라고 축하 인사를 갈음했다. 세계문화예술연합회는 앞으로 종로부터 인사동거리 낙원상가 파고다공원 삼청동을 비롯하여 대한민국을 문화예술의 나라가 되는데 한마음 한뜻으로 문화예술인들이 연합하는데 앞장설 계획이며, 앞으로도 국제웰빙대상 수상자 후보를 추천하거나, 한국시민기자협회 시민기자 훈련과정을 안내하거나, 행복 코디네이터 인턴 문화예술인을 육성하거나, 또는 행복 코디네이터 책임교수 적임자는 국제웰빙대학교로 추천하게 된다. 자세한 것은 이유연 회장이나 최중환 사무총장에게 문의하면 도움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