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삶을 문학으로 펼쳐나가는 문학인들의 인생이모작!
범대진 대표회장이 행복 코디네이터를 문인으로 선발중!

한국강사문인협회 대표회장 범대진 박사는 "한국강사문인협회의 핵심가치는 4차산업혁명시대 인간다움을 웰빙과 관련하여, 그리고 코로나 시대로 인한 부정정서를 힐링과 관련하여 문학으로 펼쳐나가는 진정한 문학인 육성과 문학활동에 대한 행복 서포터즈 운동을 확산시키는 일이다. 따라서 이러한 일을  지속성장하는데 기본 철학을 만들어 나갈 계획이며, 사회공동체적 힐빙문학을 제공하는 문인단체가 되도록 회원을 엄선하여 규합하는 중"이라고 밝혔다.

행복전문가들이 대거 참여중인 한국강사문인협회! 앞으로 한국강사문인협회는 유튜브에서 '범대진 박사의 명견만리 TV'로 인기가 높은 국민대학교 범대진 박사를 중심으로 핵심 문학인들이 주축이 되어 코로나 블루를 극복하는데 정서적 도움을 안겨줄 품격있는 문학마당의 골격을 형성하게 된다. 따라서 한국강사문인협회는 각 지역별 지회 조직으로만 아니라 분과별로도 실력과 인성을 갖춘 문인을 약간명씩 선발 분류할 방침이다. 분과로는 인문분과, 예술분과, 자연과학분과, 사회과학분과, 응용공학분과, 영성분과, 복지분과, 웰에이징분과, 웰다잉분과 등 코로나 시대와 4차산업혁명시대에 적합한 분야로 조직될 전망이다. 

토탈 라이프 코칭을 직업으로 열어가는 행복멘토들의 수퍼바이저 국민행복강사 김용진 교수가 설립한 한국강사문인협회는 국제웰빙전문가협회(http://kangsanews.kr)의 산하기관으로서 행복인문학을 활성화 시키기 위해 박사급 문학인 혹은 문학에 관심이 있는 인재들을 정예화 시키는 중이다. 2012년 서울대학교에서 전국 유명강사 페스티벌에서 조직된 이후 국민대학교 범대진 박사(T.010-82114106)가 3대 회장에 추대되어 활동중이다. 박사학위를 취득하지 않은 사람이더라도 문인협회의 취치를 찬동하는 사람에게는 예외적으로 입단을 허락하는 중이다.

한국강사문인협회 회원은 가입비나 월회비가 없다. 단 온라인으로 행복 코디네이터 인턴 자격증을 취득하면 되며 비용은 총 12만원이다. 행복자격증 사이트에 가입시 추천교수란에 한강문이라고 기록하면 자동가입 된다. 추가로 범대진 박사의 추천을 받아 행코 책임교수로 훈련받은 행복전문가는 한국강사문인협회의 임원 혹은 분과별 위원장으로 활동할 수 있다. 거리두기 제한 규정이 해제되면 서울대학교에서 전국 문인 세미나와 워크숍을 활발하게 전개할 예정이다. 관심있는 사람은 국제웰빙전문가협회 홈페이지에서 정보를 얻거나 상담하면 된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