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불어함께새희망-올덴 한파취약계층을 위한 핫팩 전달식 진행

(사)더불어함께새희망이 지난 4일, 서울시 양천구자원봉사센터에서 (주)올덴과 함께 한파와 추위로 인해 위험에 노출된 취약계층의 지원을 위해 약 1억원 상당의 핫팩 전달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더불어함께새희망-올덴 한파취약계층을 위한 핫팩 전달식 기념
더불어함께새희망-올덴 한파취약계층을 위한 핫팩 전달식 기념

이날 전달식을 통해 전달된 후원물품은 손에 오염되지 않아 위생적이고 올 겨울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프리미엄 핫팩으로, (사)더불어함께새희망을 통해 폭설과 강추위로 인해 질병과 경제적 어려움에 노출된 한파취약계층에게 전달 될 예정이다.

물품을 전달한 (사)올덴 김현재 대표이사는 ‘깨끗하고 따뜻한 프리미엄 핫팩 제품을 다양한 분들에게 지원할 수 있음에 감사드린다.’ 며 ‘강추위와 폭설, 코로나19로 힘든 시간을 보내고 계신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 고 말했다.

또한, 물품을 전달받은 (사)더불어함께새희망 문진환 이사장은 ‘올 겨울 유독 잦은 폭설과 강추위로 어려운 시기에 놓인 이웃들이 많다.’ 며 ‘예고 없이 찾아오는 겨울철 한파로 인한 사고를 미연에 방지하여 취약계층 이웃들의 사회적 안전망 구축에 최선을 다하겠다.’ 라고 포부를 전했다.
 
한편, (사)더불어함께새희망은 국내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희귀난치병, 장애아동들의 의료비지원, 저소득가정 아동들의 교육 및 체험활동, 소외계층 식품 및 물품지원, 생계비 지원, 빈곤가구 집수리 등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으며 국내 나눔을 실천하는 국내구호 NGO단체이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