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기퇴직으로 청년세대의 행복도우미가 되는 리더 선발!
'청년 행복 코디네이터 멘토' 1차 100명 선발중이다.

행복 코디네이터 운영자 김용범 원장(희망평생교육연구원)

"국제웰빙전문가협회 행복 코디네이터 운영자인 김용범 유명강사는 조기 퇴직이나 명예 퇴직으로 청년세대의 일자리 창출에 직간접으로 도움을 준 청년 행복도우미를 발굴하여 협회의 '청년행코멘토'로 위촉받게끔 추천하고 있다. 또한 코로나 시대 국민우울증 극복과 힐링 및 웰빙라이프 코칭에도 큰 영향력을 발휘하게될 신직업인 행코 책임교수 후보 요원도 국제웰빙대학교에 안내하고 있다"고 한국강사총연합회 대표회장 조옥성 박사는 소개했다.

진천군농업기술센터에서 행복특강중인 김용범 원장

청년행코멘토로 위촉받으면 새로운 이력서를 작성할때 시니어로서 인생이모작의 강력한 스펙으로 활용할 수 있다는 장점도 있다. 또 청년들의 행복한 삶을 코칭하는 멘토로서의 자격을 갖추게 됨으로서 시니어로서 재취업을 할 경우 인사 관계자로부터 좋은 이미지를 얻을 수 있다. 청년행코멘토는 한국직업능력개발원에 2013-0880호로 등록되어 상당한 수준의 고급 인력들이 취득하고 있는 행복 코디네이터 인턴 자격을 온라인으로 손쉽게 취득하게 된다. 이미 청년행코멘토로 결정되어 위촉패와 행코 인턴 자격증을 배포하고 있으며, 자격증 취득과 위촉패 제작에 소요되는 부담액은 모두 20만원이다. 협회는 1차로 100명만 위촉할 예정이다. 위촉에 관심이 있는 사람은 김용범 원장(T.010-82209988)에게 추천을 의뢰하면 된다.

통영시농업기술센터에서 특강중인 김용범 원장

"행코 운영자로 활동하고 있는 김용범 원장은 희망평생교육연구원 원장, 한국식이지도교육협회 명예회장, 경주시평생교육사협회 회장으로 활동하고 있는 중부 경상권의 유명스타강사이다. 최근에는 통영시농업기술센터 새해 농업인실용교육과 진천군농업기술센터 여성농업 대상 강의를 진행하였다. 강의 주제는 '농업인의 100세넘어 지속가능항 행복다지기'였으며 온라인으로 2시간 연속 강의를 진행하였다. 희망평생교육연구원 김용범 원장의 100세 행복관련 강의 내용은 건강관리, 평생학습, 노동, 봉사, 부부사랑으로 정리하여 진행된다"라고 국제웰빙대학교 김용진 총장은 소개하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