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알라딘X초록우산어린이재단 광주지역본부, '아이들이 행복한 세상만들기' 공역연계마케팅 업무협약 진행

사진설명: 김은영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광주지역본부장(왼쪽 4번째), 김철 ㈜알라딘 대표(오른쪽1번째) 및 임직원
사진설명: 김은영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광주지역본부장(왼쪽 4번째), 김철 ㈜알라딘 대표(오른쪽1번째) 및 임직원

초록우산어린이재단 광주지역본부(본부장 김은영)와 ㈜알라딘(대표 김철)은 초록우산어린이재단 광주지역본부 사무실에서 ‘아이들이 행복한 세상만들기’ 공익연계마케팅 업무협약 및 후원금 전달식을 진행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주식회사 알라딘은 매월 수익의 일부를 저소득가정 여성 청소년 위생용품 지원을 위해 후원하며 지역사회 아동의 권리 증진을 위해 다각적으로 협력할 것을 약속했다. 또한 보호종료 아동들의 건강한 자립을 위한 후원금을 전달해 나눔의 의미를 더했다.

김철 주식회사 알라딘 대표는 “법인 설립 후 가장 먼저 한 일이 나눔을 시작한 일이다.”며 “큰 금액은 아니지만 지속적인 관심을 가지고 주위의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아이들을 위해 그리고 아이들이 행복한 세상을 만들기 위해 나눔을 확장 시켜 나갈 계획이다.”며 소감을 밝혔다.

믿음과 신용의 사무기기 전문업체 주식회사 알라딘은 컬러·흑백 복합기 임대 및 판매, 컴퓨터·노트북 판매 및 수리 사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컴퓨터 수리 재능기부, 기기 무상 지원 등 소외계층 가정을 위한 다양한 나눔 및 봉사를 진행하고 있다.

 *보호종료아동의 자립이란, 공동생활가정 혹은 아동양육시설에서 만 18세가 되어 법적으로 퇴소해야 하는 아동들과 대리보호를 받던 위탁가정에서 보호종결조치(만18세)를 받은 아동들이 보호자를 떠나 독립된 상태로 생활하는 것을 말한다.

▲관련문의: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광주지역본부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