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산업지능화협회(회장 김태환, 구. 한국스마트제조산업협회)는 독일 하노버 산업박람회(Hannover Messe 2021-Digital Edition) 한국관에 참여할 기업을 오는 2월 5일(금)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독일 ‘하노버 산업박람회’는 자동화 및 동력전달제어 기술, 산업 디지털융합기술, 물류기술, 에너지 기술, 엔지니어링 부품 및 솔루션, 유공압기술까지 6개의 주제관으로 구성되어 업계 동향 프레임을 제공하는 세계 최대의 기술산업전이다.

이번 하노버 산업박람회는 4월 12일부터 15일까지 총 5일간 온라인으로 개최되며, ’Home of Industrial Pioneers’를 주제로 세계 각국의 최신기술을 한자리에 선보일 예정이다.

한국산업지능화협회는 2017년부터 하노버 산업박람회의 한국관 운영 및 4차산업혁명 산업시찰을 기획·운영해오고 있으며, 금년도에는 디지털융합기술(Digital Ecosystem) 분야에서 디지털 혁신을 꾀하는 스마트제조 요소기술 분야의 국내 참가기업을 모집하고 있다.

협회는 하노버 산업박람회 참가기업에 대해 참가비 일부를 지원하는 것과 함께 비즈니스 매칭 및 리드 생성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자세한 사항은 한국산업지능화협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하노버 산업박람회 한국관의 기획을 담당하고 있는 한국산업지능화협회 김태희 팀장은 “이번 하노버 산업박람회는 사상 첫 온라인 에디션의 형태로 진행되어 접근성이 확대된 바, 금번 행사를 통해 국내 기업들이 세계적인 온라인 전시 플랫폼을 경험하고 해외 판로 개척을 위한 인지도 향상 등 다양한 효과를 누릴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을 덧붙였다.

이번 독일 하노버 산업박람회에 참가하고자 하는 기업들은 한국산업지능화협회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