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립은평청소년센터에서는 코로나19가 장기화됨에 따라 지친 청소년들 위해 재미있는 만들기 체험을 통한 청소년 방구석 환경지킴이 프로그램을 다음과 같이 진행합니다.

시립은평청소년센터(관장:김영득)가 코로나19사태의 장기화로 지친 청소년들을 위해 토요일 주말을 활용한 청소년 방구석 환경지킴이 그린메이커스를 운영한다.

청소년 방구석 환경지킴이 그린메이커스는 환경보전이해 소양교육 및 방구석 업사이클링 활동으로 구성되어있고, 해당교육과 업사이클링 샘플영상을 유튜브에 제공, 청소년들이 자유롭게 시청하며 환경보전을 위한 실천을 진행할 수 있다.

또한 무료로 활동키트를 제공할 예정이고 참가청소년은 센터 방문 및 드라이브스루를 통해 수령받을 수 있다. 참여를 원하는 청소년은 시립은평청소년센터 전용 SNS(홈페이지,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블로그)의 공지사항을 참고하여 프로그램 운영 안내 및 신청을 할 수 있다.

시립은평청소년센터 김영득 관장은 “WITH코로나시대를 살아가는 우리 청소년들이 유롭게 청소년 활동 참여를 못하는 점이 매우 안타깝다며, 청소년들을 위해 비대면 활동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지원 하겠다말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시립은평청소년센터 청소년활동팀으로 문의하면 되고, 센터 전용 SNS 는 다음과 같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