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더불어함께새희망, 스와니코코와 함께 결혼이주여성을 위한 화장품 후원”

지난 21일 100% 천연화장품 브랜드 스와니코코와(대표 이승우) (사)더불어함께새희망(대표 문진환)은 장흥군에 거주하는 250명의 결혼이주여성을 대상으로 아름다움을 선물하는 화장품 기탁식을 가졌고 밝혔다.

결혼이주여성을 위한 화장품 후원 기념사진
결혼이주여성을 위한 화장품 후원 기념 사진

이번 전달식은 비영리법인 (사)더불어함께새희망이 100% 천연화장품 브랜드 스와니코코로부터 기부금을 전달 받아 기부처 선정과정에서 장흥군에 성품으로 기탁하여 두 기관의 참여로 함께 진행되었다.

스와니코코는 창립 이래 꾸준하게 사회공헌활동을 이어오고 있으며, 이번에 (사)더불어함께새희망과 함께 저소득 결혼이주여성을 위한 지원사업을 진행하게 됐다. (사)더불어함께새희망은 소외된 이웃들에게 생계비, 의료비 등을 지원하고 있다.

이 날 물품 기탁식에는 윌엔터테인먼트 소속의 배우 문예원이 참석하여 “모국을 떠나 농촌 생활을 하는 결혼이주여성들이 자신을 아름답게 가꾸고 당당한 한국여성으로 거듭 나길 바란다.”며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며 더욱 큰 의미를 더했다.

물품 기탁식에 참석한 (사)더불어함께새희망 문진환 이사장과 스와니코코 이승우 대표는 “앞으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결혼이주여성들이 소외 받지 않도록 노력하고, 따뜻하고 아름다운 세상을 만들어가는데 함께 노력하겠다.” 라고 밝혔다.

장흥군 관계자는 “다문화여성에게 아름다운 선물을 해준 스와니코코와 (사)더불어함께새희망의 뜻을 잘 전달하여 장흥군 결혼이주여성의 삶을 함께 응원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사)더불어함께새희망은 소외계층을 돕는 비영리 민간단체로 의료비지원, 생계비지원, 교육비지원 등의 사업을 통해 복지사각지대 소외계층에게 희망을 전달하고 벽화그리기, 연탄나눔, 수면조끼 만들기 등 사회 공익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