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용범 사무총장, 방송을 통한 행복한 세상 만들기 운동!
청년창업 통한 청년희망 확산운동 앞장서는 행복재단!

"서울 서초구에 있는 재단법인 청소년행복재단이 KBS의 인기 프로그램인 '대한민국굿모닝라이프'와 인터뷰를 진행하였다. 이날 인터뷰는 더욱더 지능화 되는 금융사기의 범죄 수법과 금융사기를 예방하는 방법에 대하여 법무부 부이사관 퇴직한 행코 책임교수 윤용범 사무총장과 관계자의 설명으로 진행되었다"라고 청소년행복재단 관계자는 밝혔다.

윤용범 사무총장은 이 인터뷰에서 금융사기를 예방하는 방법을 소개하였고 지난 20일 아침 7시에 KBS의 '대한민국굿모닝라이프'에서 방송된 이번 인터뷰는 금융사기 예방에 큰 도움이 되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한편 청소년행복재단은 22호점인 안산 본오로 89-1에 동대문떡볶이 본오점을 통해 활발하게 청년창업을 전개하고 있다. 윤용범 사무총장은 "코로나로 살아갈 힘을 잃고 있는 청년들에게 희망의 창업이 되도록 많은 홍보와 이용을 부탁 드린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윤용범 사무총장이 대덕의료소년원 원장 시절에 인연이 되었던 한 청소년이 청년이 되어 동대문떡복이를 의미하는 '동떡&B'의 청년창업자가 되었고, 이제는 위기 청소년들의 일자리 창출과 희망의 멘토가 되고 있다. 법무부 고위공직자로서의 경륜을 토대로 활동하고 있는 윤용범 사무총장은 동떡 행복대사로서 이들의 큰아버지 역할을 자임하고 있는 자랑스러운 행복 코디네이터 책임교수이다"라고 국제웰빙전문가협회 협회장 김용진 교수는 소개한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