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양고대중세철학 30시간 과정으로 웰빙의 기초를 쌓는다.
행복 코디네이터 인턴 자격증도 무료로 취득한다.

코로나19 바이러스와 변이 바이러스의 본격적인 공격으로 대한민국에서만도 2021년 1월 17일 0시 기준 72,340명이 확진되었고 그 가운데 1,249명이나 인간다운 존엄이 지켜지는 장례절차가 생략된 채 비닐에 쌓여 화장되고 사라졌다.

"이러한 실존의 비극에 대하여 인문학적 사유가 절대 필요하다. 특히 대중강사, 교육자, 성직자, 상담사, 심리전문가, 사회복지사, 공직자, 정치인, 의료인, 복지시설 관계자 등 웰빙이나 웰에징, 웰다잉 관련 라이프 코칭 종사자라면, 위기를 통해 인간 그 자체를 알고자 노력했던 고대 철학자들의 사유적 성찰을 엿봄으로서 가치관과 세계관 등의 정립이 정말 필요하다. 그래서 우리 협회는 국제웰빙대학교 김용진 총장의 '서양고대중세철학 강좌'를 랜선으로 진행한다"라고 행복코디네이터총연합회 대표회장 김동호 교수는 언급했다.

이 과정은 국제웰빙전문가협회(http://kangsanews.kr) 협회장 김용진 교수가 연세대 등에서 진행한 2년 과정의 명품강사 과정과 3년 과정의 명강사 과정 등에서 행복인문학의 초석을 만드는데 큰 도움이 되는 서양고대철학과 중세철학의 핵심을 30시간 과정으로 압축하여 짚어 나가게 된다. 이 과정을 마치는 사람은 행복 코디네이터 인턴 자격증도 추가 비용없이 온라인 수강을 통해 한국직업능력개발원에 등록된 자격증도 취득하게 된다. 이과정에 대한 신청은 국제웰빙전문가협회의 행복자격증(http://행복자격증.한국) 사이트에서 하면 되며, 클래스당 10명 내외로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해당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