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 코디네이터 김정원 책임교수의 세계관과 교육철학!
2020년대 성공과 행복을 추구하는 리더들의 소사이어티!

2기 입학식에서 축사중인 원장 김정순 교수
2기 입학식에서 축사중인 원장 김정순 교수

'성공한 리더들이 선택한 Society 과정'으로 진행중인 세종미래융합 소사이어티 최고위 과정 3기생을 모집중이다. 이 과정은 코로나 블루시대에 급속히 변화하는 환경속에서 올바른 가치관과 공동체 의식과 비전방향을 계획하고, 창의적인 사고로 성공과 행복에 대한 목표를 추구하는 중부권 리더들에게 인기가 높은 도도림 세종문화예술교육센터 김정원 원장이 주관하는 최고경영자를 대상으로 하는 과정이다.

전형방법은 서류심사와 면접실시 후 개별통지이며, 2월 25일 입학식을 진행하고 3개월 후 수료식을 갖게 될 예정이다. 학습장소는 대전 유성에 있는 계룡스파텔 강의실과 세종특별시 한누리대로 193. 참미르빌딩에서 개최한다.

최고위과정에서 특강을 진행하는 교수로는 조남인 장군(65사단장 역임, 충남대교수), 김용진 교수(국제웰빙전문가협회장, 국제웰빙대학교 총장), 정기룡 소장(경찰서장 퇴직, 삼성에스원 상임고문), 김영란 박사(우송대 교수, 한국열린사이버대 특임교수), 정호승 시인, 길병옥 교수(충남대 교수), 소재학 교수(한국동양미래예측학회장, 국제뇌교육종합대학원대학교 교수), 이주영 교수(충남대) 등이다.

한편 행복 코디네이터 책임교수이기도 한 김정순 원장은 "코로나 블루를 극복하며 새로운 시대를 준비하는 경영자와 리더가 되도록 세미소에서는 영향력있는 교수들의 강의를 진행하며, 동문들 간의 긴밀한 친목활동과 정보교환 등을 통해 성공과 행복을 실현하는 중부권 최고의 명문 최고경영자과정이 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3기 과정 참여를 주문했다. 3기에 등록하고자 하는 사람은 도도림평생교육원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