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가들로 구성되어 국내 및 해외 행사를 주관하게 된 신생 모델 회사!

왼쪽부터 이다경, 야로슬로바, 자넬, 롤라
왼쪽부터 이다경, 야로슬로바, 자넬, 롤라

TXE COMPANY는 각 분야 전문가들이 모여 만든 회사다. 대표 박철, 총괄이사 황미라, 디렉터 조유나, 국내마케팅이사 황영록, 해외마케팅이사 롤라가 주축이다.

야로슬로바(13세)
야로슬로바(13세)

우즈베키스탄에서 한국에 온 지 3년 된 야로슬로바는 사진 찍기를 좋아하고 리듬체조를 배워서 기본기가 탄탄하여 앞으로의 꿈이 "대한민국 최고의 모델이 되는 것"이라고 밝혔다.

코로나로 인해 행사를 할 수 없는 상황이지만 철저하게 준비하고 만들어 나가고 있다. 코로나가 좋아지면 바로 러시아/우즈베키스탄과 문화/예술 교류를 진행한다.

자넬(11세)
자넬(11세)

카자흐스탄에서 온 자넬은 외국인 학교에 다니면서 아직은 한국말이 서툴지만 열심히 배우고 있다고 한다. 모델로써 꼭 성공하고 싶다는 포부도 밝혔다.

TXE COMPANY는 문화/예술 행사를 주관하고 있다. 2021년에 요가복대회/패션쇼, 제18회 아시아 전통혼례 재현&심포지움을 주최하게 된다. 본 행사는 가장 큰 규모로 주최되는 14개 아시아 국가가 참여하는 국제적인 국가 행사이다.

이다경(10세)
이다경(10세)

또한 키즈들만을 위한 고유 브랜드화를 만들었다. TX-KITEAM은 키즈 브랜드로써 댄스/탭댄스/모델/연기 각 분야를 하나로 통합하는 이름으로써 키즈들에게 더 차원 높게 나아갈 수 있도록 만들기 위해 만들어진 이름이다.

이다경 모델은 한국어와 러시아어에 능통하고 카메라 앞에 서는 것을 제일 좋아하는 아이다. 앞으로의 성장 가능성이 밝다.

이다은(5세)
이다은(5세)

TX-KITEAM은 키즈 아티스트로써 자부심과 전문성을 가질 수 있게 만들어주며 키즈들에게 팀으로써 소속감을 심어준다. 5세 막내 모델인 이다은 양은 성인들도 어려워한다는 장시간 프로필 촬영에도 어린 나이에 짜증 한번 안 내고 촬영을 하는 모습도 보여주었다. 

TXE COMPANY
TXE COMPANY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