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롭스포츠코리아, 굿네이버스와 7년째 사회 공헌 함께 진행[사진=던롭코리아]
던롭스포츠코리아, 굿네이버스와 7년째 사회 공헌 함께 진행[사진=던롭코리아]

[스포츠=김길호기자]

던롭 스포츠코리아(주)(대표이사 홍순성, 이하 던롭)는 2020년 12월23일 국제구호 개발 NGO 굿네이버스와 2020 착한 소비 GOOD_BUY 캠페인에 대한 연장 협약을 체결했다.

2014년부터 7년째 굿네이버스와 착한 소비 GOOD_BUY 캠페인을 이어오고 있는 던롭 스포츠코리아는 기부문화를 확산하고 함께 잘 사는 사회를 만들기 위해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을 수행하고 있다. 굿네이버스 착한 소비 GOOD_BUY 캠페인은 기업의 상품이나 서비스를 ‘착한 상품’으로 지정하고, 판매 수익금 중 일부를 국내외 아동 복지사업에 사용하는 캠페인이다.

이번 협약으로 던롭 스포츠코리아는 오는 2021년 출시 예정인 스릭슨 Z-STAR 시리즈 골프볼을 비롯, 젝시오일레븐, 젝시오엑스 등 던롭 스포츠코리아의 모든 골프볼을 착한 소비 GOOD_BUY 캠페인 대상 제품으로 지정하여 판매금 중 일부를 기부한다. 캠페인을 통해 조성된 기부금은 굿네이버스를 통해 국내외 소외된 아동들이 겪는 빈곤, 질병, 학대 등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쓰인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