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최강명인대상 수상한 세계문화예술연합회 회장과 사무총장!
행복 코디네이터 책임교수가 글로벌 행사에서 대상을 수상하다

"세계의료미용교류협회(총재 이의한·GMAEA)가 스위스그랜드호텔 컨벤션홀에서 주최/주관한 ‘제10회 GMAEA 2020 글로벌최강명인대상 시상식 및 국제의료미용 학술세미나’에서 행복 코디네이터 책임교수로 활동하는 세계문화예술연합회 이유연 회장과 최중환 사무총장이 글로벌최강명인대상을 수상하였다"고 국제웰빙전문가협회(http://kangsanews.kr) 산하기관인 대한상공협의회 회장 박재완 행코 책임교수는 밝혔다.

GMAEA에 따르면 ‘세계를 하나로(The World Together)’를 주제로 한 올 행사는 아시아, 유럽, 아프리카 등 전 세계에서 약 3000명이 온라인과 오프라인으로 동시에 참여하는 형태로 개최되었다. 이는 전 세계를 휩쓸고 있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조치로 협회 본부가 있는 서울을 중심으로 중국 베이징과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베트남 하노이,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등 각국의 핵심 도시에서 각국 대표들이 동시에 오프라인 행사를 진행하며, 온라인으로도 화상을 통해 서로 실시간 소통하는 국제적인 행사로 진행되었다. 세계를 하나로 중국 인도네시아 미국 아프리카 일본등 30여개국에서 5000명이 넘는 인원이 동시에 국제 교류회의를 진행되었다.

한편 국제웰빙전문가협회장 김용진 교수는 "코로나 상황임에도 국제 행사 학술대회 모델대회 시니어 패션쇼를 매우 알차게 진행한 세계의료미용교류협회와 이의한 총재에게 축하드리며, 국제웰빙전문가협회의 글로벌 인재 육성기관인 국제웰빙대학교 동문 이유연 행복코디네이터 책임교수와 최중환 행복 코디네이터 책임교수가 특별히 이 행사의 모델대회 심사위원으로 참석하였고, 또한 글로벌 최강명인대상을 나란히 수상한 것은 국제웰빙대학교 행코 책임교수 동문 60명의 기쁨이 된다. 이렇게 행코 책임교수 두분의 활약을 통해 2020년 성탄절 선물을 또 받게 되어 협회장으로서 참 기쁘다. 2021년도에는 더 알차고 보람찬 활동을 기대한다"라고 축하 메시지를 보냈다.

글로벌최강명인대상 수상한 이유연 행코 책임교수
글로벌최강명인대상 수상한 최중환 행코 책임교수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