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서구장애인복지관(관장 이대만)은 12월 18일 복지관 발전에 기여한 후원자 및 자원봉사자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기 위해 2020년 송년행사를 가졌다.

광주서구장애인복지관은 해마다 이용인 및 지역주민, 후원자 등이 함께 모여 어우러지는 송년행사를 개최해왔으나 올해는 코로나19의 지역사회 확산 방지 및 사회적 거리두기 일환으로 수상자만 참석한 가운데 ‘표창장 및 감사패 수여식’을 축소하여 진행하였다.

이날 수상자인 지역장애인을 위해 지속적인 후원을 해주고 있는 노광직 대표(㈜지구환경서비스)와 최정애 대표(와이마트 쌍촌역점)에게 광주서구청장 표창장을 수여하였고, 남다른 봉사정신을 보여주고 있는 정영지, 최순옥 개인봉사자에게 광주광역시 서구의회 의장 표창장을 수여하였다.

광주서구장애인복지관 관장 감사패는 지역사회 장애인 복지향상과 복지관 발전에 남다른 노력과 애정을 보여준 광주광역시의회 장재성 의원, 광주광역시 서구의회 김태영 의장, 광주광역시청 장애인복지과 양철완 전문관, 광주광역시 서구청 장애인희망복지과 서민호 팀장에게 수여하였다.

광주서구장애인복지관 이대만 관장은 “코로나19로 행사가 축소되어 안타깝지만 어렵고 힘든 상황 속에서도 우리 지역 장애인과 복지관을 위해 애써주시고 후원해주신 수상자분들을 축하할 수 있어 감사하다.”며 “코로나19가 빠른 시일 내에 종식되어 내년에는 모두가 하나 되는 송년행사가 되기를 소망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