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이공대학교 프랜차이즈 아동들의 소원성취를 위한 자립키트 후원

조선이공대학교 프랜차이즈 최고경영자과정 원우회는 초록우산어린이재단 광주지역본부(본부장 김은영)에서 진행중인 산타원정대 캠페인에 참여하여 보호종료 아동들의 소원성취를 위한 후원금을 전달했다.

조선이공대학교 프랜차이즈 아동들의 소원성취를 위한 자립키트 후원
조선이공대학교 프랜차이즈 아동들의 소원성취를 위한 자립키트 후원

이번 후원금은 조선이공대학교 프랜차이즈 최고경영자과정 원우회 회원들이 십시일반 모금한 것으로 양육시설 퇴소를 앞두고 있는 아동의 소원을 담은“홀로서기 자취용품(이불, 건조대, 그릇, 세제 등)”을 키트로 제작하여 전달될 예정이다.

이날 전달식에 참석한 김태석 조선이공대학교 프랜차이즈 최고경영자과정 원우회 회장은 “서로 서로 나눔을 통해 만들어가는 기쁨은 두배가 되는 것 같다.”며 “아동들이 자립을 앞두고 많은 고민 가운데 있겠지만 크리스마스날 만은 행복만 가득했으면 한다.”는 소감을 밝혔다.  

조선이공대학교 프랜차이즈 최고경영자과정 원우회는 지역 프랜차이즈 발전에 앞장서고 있으며 상호 신뢰를 바탕으로 회원의 친목도모, 정보교환, 개인과 학과발전 나아가 지역사회에 봉사하고 헌신하는 역할을 다짐하며 출범한 단체이다. 소속회원은 풍남옥, 김형제고기의철학, ㈜다누&해안식당, 광주식품, 최다연샤브샤브, 벌크커피, 스위밍차일드, ㈜버터플라이&나비상회, 글라스스토리, 미친고기&신정만국밥, 하우스맘마, ㈜대창식품, 또야식빵, 오로지족발&조선짬뽕, 먹태비어바, 100족발, 더룩스(스윙마젤),(주)에스엠푸드&아메리칸존슨, ㈜셀디&스터디카페, ㈜히노아스카&돈페 등이 있다.

조선이공대학교 프랜차이즈 최고경영자과정 원우회과 같이 지역사회 소외된 아동을 위한 나눔을 실천하고자 하는 기업/단체/개인은 초록우산어린이재단 광주지역본부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