택배로 대여 후, 반납하는 알뜰주부들 늘어

[온 국민이 기자인 한국시민기자협회 박재홍 기자회원 ] 

▲ 셀프백일상, 돌잔치에 대여해주는 상차림 (사진출처: BMP)

돌잔치, 백일잔치 등 자녀들의 기념일을 챙겨주는 방식도 이젠 직접 돌상이나 백일상을 대여하여 차려주는 셀프백일상, 셀프돌잔치가 젊은 주부들 사이에 하나의 트랜드로 자리 잡고 있다.

직접 대여할 경우 매우 저렴한 가격으로 기억에 남는 백일상, 돌잔치 준비가 가능하다.

BMP백일상대여(cafe.naver.com/bmp100day)는 아이들 백일상, 돌잔치를 전문으로 타업체와 가격면에서 거품을 빼고 합리적인 가격이 입소문을 타며 몰려드는 주문량에 눈코 뜰새 없이 바쁜 하루를 보내고 있다. 택배배송으로 전국 어디든지 주문후 빠른 배송이 이루어지고 있다.

BMP백일상이 인기를 얻는 데는 가격이 저렴한 것도 있지만, 아이들 의상부터 사진 인화 4장, 아기등록증, 베이비빕(아기 목수건), 명주실 1타래, 풍선 6개 등등 대여하면 무료로 챙겨주는 것들이 많아도 너무 많다.

단순히 물건만 대여해 주는 것이 아닌 셀프돌잔치, 백일잔치 등을 치룰 수 있는 정보와 커뮤니티, 후기를 올리면 할인과 더불어 자녀들에게 필요한 동화책 등 유료로 사야하는 컨텐츠들을 무상으로 제공하여 고객 만족도가 높다.

BMP 손원정 대표는 “소품 하나하나를 직접 고르고 좋은 품질의 제품만을 취급하여 정성스럽게 준비를 하였다.”며 “직접 디자인한 대형현수막은 깨끗하면서도 화려한 디자인으로 사진 촬영시 한층 돋보인다. 평범한 파티보다는 고급스러우면서 시간이 지난 후에도 품격이 느껴질 수 있는 파티를 약속 드린다.”고 전했다.

BMP백일상대여
홈페이지: http://cafe.naver.com/bmp100day
카카오톡: bmpparty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