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니어 모델의 ‘중후한 매력’, 한편의 예술 같은 ‘화려함의 절정’

“오늘 우리들의 매력에 한번 빠져 보세요.”

SMK 대전대학교/충남대학교 시니어모델코리아(교수 김윤희)는 11월 7일 오후 2시 대전롯데백화점 3층 샤롯데가든 야외공연장에서 2020 SMK CLASS 1주년 기념 ‘시니어모델코리아 패션쇼’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김재선의 사회로 SMK 대전대학교/충남대학교 시니어모델코리아 주관, 대전롯데백화점 VIP브랜드, SMK 시니어모델코리아(전주)와 ‘좋은 날 눈부시게’의 황후한복 협찬으로 진행됐으며 지금껏 진행돼왔던 정형적인 일반 패션쇼 형식에서 벗어나, 황후한복 등 고급 축제 같은 분위기를 자아냈다.

SMK CLASS 송정 김윤희 주임교수

송정 김윤희 주임교수는 “청명한 하늘과 다채로운 단풍이 반겨주는 아름다운 11월에 SMK 시니어모델코리아 패션쇼를 개최할 수 있어 무척 설렙니다. 먼저 이 패션쇼를 위해 많은 분들께서 도움을 주셨습니다. 롯데백화점 남승우 점장님을 비롯한 백화점 관계자 여러분, 서울에서부터 아름다운 한복을 공수해주신 ‘좋은 날 눈부시게’ 김광자 원장님, 롯데 VIP 매장, 성천인쇄 등 지원해주신 분들께 깊은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라며 “우리는 100세 시대를 함께 살고 있습니다. 건강한 아름다움과 멋진 열정으로 제2의 인생을 주체적으로 그려나가고 있습니다. 오늘의 패션쇼는 SMK 시니어모델코리아 학생 여러분의 진솔한 열정, 용기 있는 도전이 있었기에 가능했다고 생각합니다. 언제나 새로운 배움에 도전하는 여러분이 무척 자랑스럽습니다.”라고 소감을 말했다.

이어 “존경하고 사랑하는 분들과 오늘 SMK 시니어모델코리아 패션쇼를 함께할 수 있어 무척 행복합니다. 앞으로 늘 건강하시고 평안한 날들 보내시길 진심으로 바라겠습니다. 마지막으로 함께해주신 모든 분들, 오늘 행사 진행상 조금의 실수가 있어도 격려해주시고 뜨거운 박수로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라고 강조했다.

사회 김재선
오페라가수 이에스터
오페라가수 이재화

이번 시니어모델코리아 패션쇼는 눈이 즐거운 볼거리를 제공해 코로나19로 침체된 시민들에게 위로와 활력이 되는 자리를 제공한 SMK 대전대학교/충남대학교 시니어모델코리아는 생활교양강좌 수강생을 모집하고 있다.

2021년 코리아 미시즈&시니어퀸즈 선발대회 등 각 지방 미인대회, 모델대회에 도전하실 분, 재미있고 다양한 강의를 통한 자신감과 자존감 UP, 봉사활동과 페스티벌에 참여하고 싶은 분, 바른 자세, 바른 걸음걸이로 모델처럼 워킹하고 싶은 분, 나만의 이미지메이킹을 하고 싶은 분들은 자유롭게 신청하면 된다.

혜택 : 대전대학교평생교육원 시니어모델 1년 과정 수료 후 SMK CLASS모델회원증 수여, SMK CLASS공연/페스티벌/롯데패션쇼 참가자격 부여, SMK CLASS 재능기부 봉사활동 참여

문의 : 김윤희 주임교수 (010-3924-2118)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