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담도담 아이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하다.”

초록우산어린이재단 광주지역본부(본부장 김은영)는 12월 7일(월) 도담도담 후원단체로부터 핫팩 1,004개를 전달받았다. 이번 기부는 도담도담과 주식회사 오션텍에서 매년 겨울 실시하는 “따뜻한 마음을 전하는 핫팩 나눔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주식회사 오션텍에서 도담도담 회원들과 함께 추운 겨울 핫팩 나눔이 필요한 어린이, 어르신, 야외에서 활동하는 이웃을 추천받아 진행하는 이웃사랑 연대 나눔 활동이다.

도담도담 광주지역 소외계층아동을 위한 핫팩 1,004개 기부
광주지역 소외계층아동을 위한 핫팩 1,004개 기부 기념사진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기부된 1,004개의 핫팩은 광주지역 아동복지기관, 아동병원, 저소득가정 등에 지원될 예정이다. 전달식에 참석한 문송학 도담도담 회장(주식회사 오션텍대표)은 “쌀쌀한 날씨로 몸도 마음도 얼어붙기 쉬운 계절이지만 사랑의 마음을 서로 전한다면 우리 아이들이 보다 행복한 겨울을 맞이할 수 있을 것 이라 생각하며 도담도담에서는 아이들이 행복한 세상을 위해 앞으로도 주변을 잘 살펴 꾸준한 나눔을 실천할 것이다.”는 소감을 밝혔다.

도담도담(어린이가 탈 없이 잘 놀며 자라는 모습)은 이번 핫팩 나눔 외에도 초록우산어린이재단 광주지역본부와 “백원의 신나는 나눔” 소액 정기 후원캠페인 홍보 활동을 협력했으며 첫 생일(돌잔치)을 축하받지 못하는 아이들을 위한 돌잔치 재능기부 및 과일, 치킨, 마스크 등의 물품을 주위 이웃을 위해 나눔하고 있다.

도담도담과 같이 지역사회 소외된 아동들에게 따뜻한 겨울을 선물하고자 하는 기업/단체/개인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광주지역본부(062-351-3513~4)로 문의하면 된

저작권자 © 한국시민기자협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